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싱글 게임 위주 플레이 할 예정이며,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우치랑 gta6까진 4k로 돌리고싶어요.
모니터는 MO32U24메인으로, Dell UltraSharp U2724D서브로 사용할 생각이에요.
본체 led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성능 위주로 부탁드립니다.
5090살 돈은 안되지만 되도록 좋은 환경에서 4k 즐겨보고 싶습니다. 본체 예산은 약 500생각중입니다.
5080견적은 사실 검색만 해도 많이 나오기는 하던데요…
핑프는 아니고 저에게 맞는 견적이 있을지해서 글 올려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ㅜㅜ 현금결제 가능해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4개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089773 | 36 | 3시간 전
공랭/수랭쿨러 - 질문 꼬챙이한발 | 45 | 3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절대덕후 | 103 | 3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60지옥 | 35 | 3시간 전
유머게시판 In더하우스 | 276 | 3시간 전
영화/TV - 질문 손상향 | 10 | 3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147888 | 85 | 3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kkakdugi | 29 | 3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Clarmang | 124 | 3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쫄깃한푸딩 | 99 | 3시간 전
오버클록/언더볼팅 - 질문 user_1126500 | 39 | 3시간 전
키보드/마우스 - 질문 초보입문 | 35 | 3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023356 | 30 | 3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컴맹0504 | 104 | 3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DJ나무 | 51 | 3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바샤앙 | 34 | 4시간 전
모니터 - 질문 Striker3 | 54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07 | 59 | 4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6838 | 84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08 | 66 | 4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