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본가로 넘어오고 쭉 듀얼모니터 쓰다가 이번에 업뎃을 하게되었습니다
작년 12월
3월
같은 모델 인터픽셀의 ip2442 모델인데 1년 사이에 디자인 패널이 다 바뀌고 높이 안맞는거 모니터암으로 딱 맞췄네요
당분간은 이 셋업으로 갈 것 같네요ㅎㅎ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0개
CPU/메인보드/램 - 질문 다라라라란 | 5 | 3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011650 | 32 | 1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0956 | 14 | 14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Dimitrescu | 20 | 14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아이우에오히 | 14 | 16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그래픽카드 크로노 | 125 | 27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69501 | 23 | 28분 전
자유게시판 - 질문 컴린이77호 | 19 | 31분 전
스팀/PC게임 - 질문 거지6318호 | 29 | 33분 전
하드웨어 뉴스 - CPU/MB/RAM 그런말하지말아요 | 90 | 39분 전
네트워크/인터넷 - 질문 Cheshire | 26 | 54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가인 | 48 | 56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karenstarr25 | 12 | 58분 전
그래픽카드 - 정보 KKM | 126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39237 | 107 | 1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user_1148661 | 52 | 1시간 전
공랭/수랭쿨러 - 질문 규달TV | 38 | 1시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mooning | 96 | 1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최강장갑차김현강 | 54 | 1시간 전
반려동물 - 강아지 user_1148648 | 7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