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2nd 미니PC를 분해 하였습니다.
Nvme = 64G -> 32G
일단 다운시키고 난 뒤, 붉은사막 게임은 잘 되네요.
여윽시, RTX 5080 👍
이런, DP to HDMI UHD@120Hz 변환기 고장났네요.
한 달 조금 넘게 사용했는데, FHD로 출력만 되는군요.. ㅠ
변환기 없이 UHD@60Hz로 출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2개.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8개
PC조립/견적 - 질문 가위바위보슬보슬 | 4 | 6분 전
공랭/수랭쿨러 - 질문 user_1113557 | 9 | 6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92 | 18 | 8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Sial28 | 7 | 8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뀨능이 | 13 | 10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407 | 10 | 13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69501 | 14 | 17분 전
유머게시판 큰돌 | 48 | 25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kkakdugi | 24 | 28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90 | 21 | 38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개피 | 58 | 3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136 | 29 | 43분 전
유머게시판 Heading | 72 | 43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gotjrgkwlakdy | 82 | 50분 전
유머게시판 In더하우스 | 107 | 50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DongJinny | 33 | 56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Callduty | 81 | 58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Montr | 32 | 59분 전
모니터 - 잡담 르네 | 29 | 1시간 전
하드웨어 뉴스 - 소프트웨어 큰돌 | 342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