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고사양게임(보더 4 등)하다가 CPU 과열로 컴퓨터가 자꾸 꺼지는 관계로 쿨러를 바꿔야할 것 같은데 3열 수냉 vs 2열 공랭중 뭐가 나을까요
지금 쓰는건 MSI 3열수냉이고 이제 거의 5년정도 써갑니다. 써멀은 바른지 꽤 됐습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개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2 | 1분 전
하드웨어박물관 FP32 | 8 | 7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군밤11 | 7 | 7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838240 | 16 | 14분 전
게이밍오디오 - 질문 wiffio | 16 | 28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워너빅맨 | 39 | 33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한수피 | 17 | 36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희후니 | 60 | 38분 전
모니터 - 잡담 user_1105617 | 37 | 44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할찌 | 64 | 47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47 | 49분 전
SSD/HDD/USB - 질문 KingKugBob | 31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Dxzcca | 36 | 1시간 전
유머게시판 60지옥 | 96 | 1시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abcbmaster | 93 | 1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219020 | 61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치즈는맛있어 | 31 | 1시간 전
유머게시판 60지옥 | 143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98 | 23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쯔히 | 96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