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

삼성 오디세이 G5 질문드립니다.

퀘이사존 AionA
퀘이사존 AionA
|
93
|
1
2026.06.27 01:22

관련태그

  • #오디세이
  • #삼성
  • #모니터
  • #G5

댓글: 1

전체 게시판

0
thumbnail

빌드의 마지막 퍼즐...그래픽카드 지지대 추천 해주세요.

기타/주변기기 - 질문 의정부ll프리덤 | 6 | 5분 전

0
thumbnail

ITX 리빌드 했어요~ ㅋ

커스텀수랭/튜닝 - 잡담 망고캔디 | 8 | 9분 전

0
thumbnail

간단한 애니메이션

유머게시판 60지옥 | 26 | 10분 전

0
thumbnail

오멘16 두개중 어떤걸가면 좋을까요?

노트북 - 질문 ko레일 | 10 | 19분 전

0
thumbnail

90 으로 테스트 해본 충격의 귀무자 검의길 데모 ㅠ_ㅠ

3

그래픽카드 - 질문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75 | 24분 전

0
thumbnail

GPU 점유율 58%이상으로 올라갈경우 소음발생하는데 괜찮을까요

3

그래픽카드 - 질문 오이아이 | 36 | 37분 전

1
thumbnail

한국 탈락 확정

1

자유게시판 - 잡담 Dimitrescu | 58 | 37분 전

0
thumbnail

어쩌다 보니 탈락을 맞춘 셈이 됐네요;;

2

자유게시판 - 잡담 学ぶ | 60 | 40분 전

0
thumbnail

aiyima a2. 덱.. 광단자와 usb 음질 어디가더..

하이파이 - 질문 고고미 | 14 | 45분 전

0
thumbnail

컴퓨터 팔려고 하는데 얼마정도에 파는게 좋을까요?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01927 | 29 | 46분 전

0
thumbnail

783d 5070 ti 견적좀 봐주십쇼!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28 | 21 | 47분 전

0
thumbnail

인텔 코어 울트라7 시리즈2 270K + RTX 5060 Ti 조언을 받고 싶읍니다..

PC조립/견적 - 질문 내이름은오우어지ㅣㅣㄴ | 18 | 49분 전

1
thumbnail

98삼디+9070XT 조합도 가격이 생각보단 비싸군요

13

그래픽카드 - 잡담 60지옥 | 101 | 51분 전

0
thumbnail

나 때문에 여직원 또 회사 그만뒀대..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236 | 54분 전

0
thumbnail

90년대 초딩이었던 아재형님들 이 둘중 뭐가 더 인기많았었나요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43 | 55분 전

0
thumbnail

욕 한줄 안쓰고 타인의 인격 말살하는 법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61 | 1시간 전

0
thumbnail

게이밍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1

모니터 - 질문 귀여운데몬 | 14 | 1시간 전

0
thumbnail

qhd 300hz 모니터 200fps시 끊기나요??

5

스팀/PC게임 - 질문 user_1148551 | 45 | 1시간 전

0
thumbnail

어느 운전자의 깊은 탄식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28 | 1시간 전

0
thumbnail

미역국이 맛있는 이유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31 | 1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카테고리:
제목
원문
신고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