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27에서 넘어가는라 너무 클거같고, 또 계속 커브드만 써왔던지라
일단 커브드가 좋을것같고..
주사율은 144, 180..? 얼마나 큰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차이가 미비하다면 144면 충분할것같은데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4개
네트워크/인터넷 - 질문 user_1148744 | 26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28607 | 91 | 1시간 전
키보드/마우스 - 질문 rela | 42 | 2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코코낸내 | 73 | 2시간 전
가전제품/TV - 질문 user_1148551 | 28 | 2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24324 | 94 | 2시간 전
노트북 - 질문 user_1032449 | 17 | 2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921119 | 23 | 2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EVERYDAE | 46 | 2시간 전
게임 뉴스 - 기타 빌보 | 291 | 3시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user_1148424 | 25 | 3시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DOPELY | 95 | 3시간 전
유머게시판 TSP | 140 | 3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24 | 30 | 3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8639 | 175 | 3시간 전
자동차 - 정보 스타곤 | 12 | 3시간 전
오버클록/언더볼팅 - 질문 킹이사존 | 21 | 3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010237 | 104 | 3시간 전
모니터 - 잡담 컴리니리니 | 35 | 3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보리차양주 | 24 | 4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