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네이버 컴퓨존
애즈락 타이치 화이트모델
넾다쿠폰 적용후 118만 적용전 124만
5070ti 살까 하다 그냥 9070xt 사기로 하고 차액으로 갤럭시 탭 사니까 구매확정후 받은 네페 4.5만 포인트 녹여서 113.5만 나갔네요
저기다 그래픽카드 구매확정하면 또 네페 4만정도 적립예정이니...
양품 오길 기다리고 있어야겠습니다
게시판에서 질문 답변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개
하이파이 - 잡담 법화경 | 106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15 | 45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19 | 62 | 4시간 전
게임 뉴스 - 콘솔게임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545 | 5시간 전
노트북 - 질문 user_1121854 | 36 | 5시간 전
게임 뉴스 - PC게임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521 | 5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잡담 세라 | 335 | 5시간 전
유머게시판 슈산 | 389 | 5시간 전
유머게시판 슈산 | 547 | 5시간 전
유머게시판 슈산 | 516 | 5시간 전
유머게시판 슈산 | 558 | 5시간 전
유머게시판 슈산 | 542 | 5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슈퍼맴매 | 181 | 5시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딜렌 | 92 | 6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딜렌 | 176 | 6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068630 | 55 | 6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애플 QM오즈 | 424 | 6시간 전
하드웨어 뉴스 - CPU/MB/RAM QM오즈 | 841 | 6시간 전
하드웨어 뉴스 - CPU/MB/RAM QM오즈 | 741 | 7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고등어찜요리 | 169 | 7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