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안녕하세요 컴퓨터 업그레이드를 생각중에 있는데 워낙 PC에 관심을 안두고 살아서 오랜만에 퀘이사존에 질문 한번 올려봅니다
현재스펙은
i5-12600kf
rtx3070
TeamGroup T-Force DDR4-3600 CL18 Delta RGB 8GX2
mag b660m ddr4
Antec NeoECO NE850G 80PLUS GOLD
이런 상태인데요
하는게임은 현재는 발로란트만 하고
gta6가 나오면 사양 맞춰서 플레이라도 하고 싶은 상황입니다
목적은 발로란트 400~500프레임 정도를 뽑아내고 싶은데
여기서 어떤식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혼자서 바꿔본 부품은 cpu,글카만 해본 컴알못입니다
많은 고견 부탁드립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0개
CPU/메인보드/램 - 질문 jun978 | 250 | 7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07374 | 180 | 7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07347 | 57 | 7시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의정부ll프리덤 | 32 | 8시간 전
커스텀수랭/튜닝 - 잡담 망고캔디 | 86 | 8시간 전
유머게시판 60지옥 | 510 | 8시간 전
노트북 - 질문 ko레일 | 55 | 8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550 | 8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오이아이 | 177 | 8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Dimitrescu | 1.6K | 8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学ぶ | 243 | 8시간 전
하이파이 - 질문 고고미 | 131 | 8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01927 | 60 | 8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28 | 69 | 8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내이름은오우어지ㅣㅣㄴ | 52 | 8시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60지옥 | 418 | 8시간 전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8K | 8시간 전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7K | 8시간 전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951 | 9시간 전
모니터 - 질문 귀여운데몬 | 68 | 9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