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
|
잡담
|
10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

하유소리
|
296
|
11-02
|
|
0
|
잡담
|
새벽 날씨 너무 춥네여 ㅠ
|

매너콜
|
65
|
11-02
|
|
1
|
사이다
|
차량 스크래치 났을때...
|

전설의고향
|
1.3k
|
11-02
|
|
1
|
잡담
|
의외로 뉴욕에서는 지하철을 안 탄다고 하더라구요
|

군아군아
|
196
|
11-02
|
|
4
|
잡담
|
음주운전은 살인죄때려야
|

Howdy
|
236
|
11-02
|
|
0
|
잡담
|
꽤 멋지내요.
|

아나까나리
|
83
|
11-02
|
|
1
|
잡담
|
좁은 주차자리는 문콕 당하는거 피하기가 어렵네요
|

wingzero
|
167
|
11-02
|
|
0
|
잡담
|
차 리콜받으러 갔는데 3군데나 부품교체 해야한다네요.
|

재밌네요
|
111
|
11-02
|
|
2
|
잡담
|
외제차는 문 닫는 재미가 없네요
|

천산서
|
223
|
11-01
|
|
2
|
잡담
|
무인 자동차는 한국에서 상용화 내년쯤 될까요?
|

라이젠라이온
|
167
|
11-01
|
|
1
|
사이다
|
중고자동차 캐피탈 질문
|

VVIP
|
91
|
11-01
|
|
6
|
잡담
|
2024~2025년에도 수동을 살 수 있을까요?
|

뉴타입JJE
|
3.1k
|
11-01
|
|
1
|
질문
|
선생님들 차 오디오 고장 수리비용 어느정도 들까요?
|

잉지
|
1.3k
|
11-01
|
|
7
|
정보
|
역사상 가장 저렴했던 자동차
|

플러스울트라
|
220
|
11-01
|
|
1
|
잡담
|
오빠, 오늘 우리집 비는데 라면 먹고...
|

아르잔
|
375
|
11-01
|
|
0
|
정보
|
역사상 가장 저렴했던 자동차
|

독도리
|
129
|
11-01
|
|
1
|
잡담
|
계약 취소해야 할거 같습니다ㅠㅠ
|

뉴타입JJE
|
303
|
11-01
|
|
9
|
잡담
|
현대차 납기일정이라네요
|

친절한모시조개
|
658
|
11-01
|
|
0
|
잡담
|
신형그랜저
|

comghost
|
132
|
11-01
|
|
5
|
잡담
|
트랙스 신형 국내 판매했음 좋겠네요
|

트래버스성애자
|
258
|
11-01
|
|
4
|
잡담
|
GV80 23년식 컨버전 떴네요. 300만원 정도 인상 예정;;
|

user220325
|
789
|
11-01
|
|
1
|
잡담
|
생각해보면 두돈반 같은 걸 어떻게 타고 다녔는지..
|

군아군아
|
243
|
11-01
|
|
3
|
잡담
|
오늘 앞차가 담배꽁초를 버렸네요
|

뭄크
|
228
|
11-01
|
|
0
|
잡담
|
F1은 존멋이군요
|

Howdy
|
109
|
11-01
|
|
0
|
잡담
|
롤스로이스 전기차 보셨나요?
|

망나뇽좋아용
|
97
|
11-01
|
|
5
|
잡담
|
세차는 해도 뒤돌아서면 더러워져서
|

재밌네요
|
266
|
11-01
|
|
2
|
잡담
|
자동차 내부 청소 어떻게 하시나요?
|

망나뇽좋아용
|
152
|
10-31
|
|
2
|
잡담
|
현기차가 북미 전기차 시장 꽤 선전하나보네요
|

친절한모시조개
|
164
|
10-31
|
|
1
|
잡담
|
날씨 좋네요
|

VVIP
|
81
|
10-31
|
|
24
|
잡담
|
공용 킥보드 좀 사라졌으면 좋겠네여...
|

매너콜
|
1.5k
|
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