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
잡담
|
그래도 이제 반도체때문에 출고 늦어진다는 소식은 안 들리네요
|

군아군아
|
281
|
09-07
|
|
2
|
잡담
|
자동차에 컴퓨터 넣으면 겨울나기 끝이네요
|

망나뇽좋아용
|
321
|
09-07
|
|
1
|
잡담
|
사고싶은 희귀한 차량이 있는데 올해 차량 침수많이되서 걱정이네요.
|

butterfly
|
180
|
09-06
|
|
0
|
사이다
|
이거 아시는분 있나요?
|

Rokit61
|
221
|
09-06
|
|
13
|
잡담
|
슈퍼카 사고싶네요
|

에이큐라
|
1.3k
|
09-06
|
|
1
|
잡담
|
이번에 여행가서 아이오닉5를 렌트했는데 좋더군요!
|

Pius
|
285
|
09-06
|
|
1
|
정보
|
자동차 사고 소송시 보조 참가인으로 신청하세요
|

천산서
|
1.7k
|
09-06
|
|
6
|
잡담
|
당분간 차급하다고 중고차 급하게걔약하지마세요
|

작은곰곰
|
280
|
09-06
|
|
1
|
잡담
|
중고차 못살것 같네요
|

VVIP
|
102
|
09-06
|
|
1
|
잡담
|
올해 침수차가 어마어마하게 생겼겠네요
|

myfanta
|
117
|
09-06
|
|
15
|
잡담
|
여러분들이 차를 선택하신다면?
|

운수대통
|
950
|
09-06
|
|
4
|
잡담
|
중고차 무사고 단어 못 쓰게 하면 좋겠네요.
|

독도리
|
176
|
09-06
|
|
6
|
잡담
|
와 아반떼 MD 아직도 가격방어 잘되네요..
|

QUAsar모코코
|
389
|
09-06
|
|
1
|
잡담
|
오늘 늦게출근했네요
|

뿌찌빠찌
|
91
|
09-06
|
|
0
|
잡담
|
출근길 암순응???과 트럭 타이어가 만났다. - -;;;
|

JohnDoe
|
129
|
09-06
|
|
58
|
잡담
|
썬루프 옵션 넣는다VS안 넣는다
|

user220325
|
14.6k
|
09-06
|
|
2
|
잡담
|
태풍불때 차를 운행을 했는데....
|

삶은계란
|
181
|
09-06
|
|
7
|
사이다
|
교통사고 후 범퍼 색깔이 이상하네요.(추가2)
|

고구마균
|
648
|
09-06
|
|
3
|
잡담
|
당분간 중고차는 잘 보고 사야겠어요
|

군아군아
|
303
|
09-06
|
|
2
|
질문
|
오래된 차량
|

브이태리우스
|
152
|
09-06
|
|
5
|
정보
|
나오기도 전에 인기 '애플카, 美 소비자 선호도 토요타 혼다 이어 3위
|

Nevermind
|
212
|
09-06
|
|
3
|
잡담
|
테슬라 전기차
|

아르잔
|
138
|
09-06
|
|
2
|
잡담
|
태풍에 침수피해 조심하세요
|

친절한모시조개
|
107
|
09-06
|
|
7
|
잡담
|
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은 언제일까요?
|

망나뇽좋아용
|
161
|
09-06
|
|
2
|
잡담
|
그나저나 빌트인캠은
|

VVIP
|
146
|
09-05
|
|
1
|
잡담
|
고물가시대힘들지만 차는 아직도잘팔리는듯
|

작은곰곰
|
126
|
09-05
|
|
3
|
사이다
|
차량들이 모듈화 되면 좋을까요? 나쁠까요?
|

고민장인
|
228
|
09-05
|
|
0
|
잡담
|
으 차가 안나오니 그냥.. 저냥..
|

QUAsar모코코
|
126
|
09-05
|
|
4
|
잡담
|
날이추워지니 히터를 틀게되네요
|

Rokit61
|
150
|
09-05
|
|
0
|
잡담
|
안드로이드탭으로 자동전원 온오프 기능 루팅하신분?
|

Audix
|
400
|
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