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

한국 주식은 항상 고통이 동반됩니다.

퀘이사존 지비지123
6 122

2026.06.26 14:41

댓글: 6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듀오링고 사실상 납치광고도 있네요. ;; 3

퀘이사존 ReLU
38 1시간 전
0 질문

닌텐도2 지를까말까고민됩니다 2

퀘이사존 안녕하세요컴린이입니다
31 1시간 전
0 잡담

금요일엔 니어 오토마타를 들어볼까요 4

퀘이사존 60지옥
28 1시간 전
0 질문

새 컴퓨터 구매 후 해야하는게 있을까요? 2

퀘이사존 user_1147888
74 1시간 전
0 잡담

배그 한국국대는잘하네요 1

퀘이사존 kkakdugi
25 1시간 전
0 잡담

요즘 스위치2 게임 소닉 프론티어

퀘이사존 user_1023356
25 1시간 전
0 질문

이거 뻥송장일까요? 2

퀘이사존 DJ나무
37 2시간 전
0 잡담

뉴비인데, 3D마크찾다가... 타이밍 좋았네요 1

퀘이사존 바샤앙
24 2시간 전
1 잡담

오늘 역대급 주식하락이었네요 ㄷㄷ 7

퀘이사존 카와이퓨처베이스
97 2시간 전
1 잡담

컴xx s26울트라 라이브에서 구입했는데 적립금 제세공과금을 내라네요.. 3

퀘이사존 user_1148399
112 3시간 전
0 잡담

곧 퇴근이네요 1

퀘이사존 탄산조아
27 3시간 전
4 잡담

주식이란거 정말 무서운거 같네요 18

퀘이사존 아인영
233 4시간 전
1 잡담

나이드니 추위를 많이 타게 되네요 1

퀘이사존 라이징썬
49 4시간 전
1 잡담

아이를 낳으면 얻는 장점 2

퀘이사존 13시58분
113 5시간 전
2 잡담

32강 진출 못할 수도 있겠네요 7

퀘이사존 야묵치
159 5시간 전
1 잡담

애플 가격올리는 거 사악하네요.. 5

퀘이사존 라자로
128 5시간 전
0 잡담

불금이네요 1

퀘이사존 벼리고
32 6시간 전
2 질문

여기에 그래픽카드 구매글올리면 안되나요...? 5

퀘이사존 키야이맛이쥐
137 6시간 전
0 잡담

오늘따라 배가 엄청 아프네요 1

퀘이사존 천국은김밥이다
56 6시간 전
1 잡담

한국 주식은 항상 고통이 동반됩니다. 6

퀘이사존 지비지123
122 6시간 전
2 잡담

애플 올랐으니 딴것도 오르겠죠? 5

퀘이사존 베이크덕후
115 6시간 전
0 잡담

금요일 오후 좋네요 2

퀘이사존 user_1129568
49 7시간 전
0 잡담

출석체크 포인트 방법

퀘이사존 그리운마음
31 7시간 전
0 잡담

속이 든든하다못해 움직이기가 힘들어요ㅋㅋ 1

퀘이사존 스치듯가벼운
49 7시간 전
0 잡담

디앤디컴 SSD CS이노베이션 AS 후기

퀘이사존 쿨피스2
112 7시간 전
1 잡담

커피 끊기 1일차... 9

퀘이사존 user_1118829
94 8시간 전
0 잡담

곧 있으면 30대 중반에 들어가는데 새로운 업종에 도전하고싶네요 ㅎ 10

퀘이사존 user_892234
105 8시간 전
1 잡담

스팀 여름 할인 시작 되었습니다! 2

퀘이사존 아스트랄
111 8시간 전
0 잡담

한국올때마다 티켓값 뽕 뽑는 해외 아티스트.jpg

퀘이사존 user_924505
146 8시간 전
5 사이다

근데 원래 주식이 요즘처럼 엄청 올랐다가 엄청 떨어지고 그러나요? 24

퀘이사존 머슬할발
503 8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