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잡담
|
외장하드 구입하다가 영상스트리밍 서버 만든 계기..
|

user_980371
|
554
|
10-27
|
|
2
|
잡담
|
모두 보일러키시나요
|

user_1102256
|
502
|
10-27
|
|
1
|
잡담
|
오픈 AI는 정말 최악인거 같네요
|

중력우울
|
751
|
10-27
|
|
2
|
잡담
|
컴퓨존에서 구매했는데 배송에 조금 문제가 있었네요
|

LouiseK
|
1.2k
|
10-27
|
|
0
|
잡담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시도
|
251
|
10-27
|
|
0
|
잡담
|
미루던 선풍기에어컨 청소 어제 다 끝냈네요
|

김미학
|
380
|
10-27
|
|
0
|
잡담
|
선풍기를 집어 넣으려고 하는데
|

Verygoder
|
377
|
10-27
|
|
35
|
잡담
|
주식...글 좀 많네요?
|

퀘사뉴비
|
4.9k
|
10-27
|
|
2
|
잡담
|
커세어 제논 엣지를 데스크탑 내부에 넣어봤습니다
|

루치푸딩
|
832
|
10-27
|
|
32
|
잡담
|
아빠가 됬습니다
|

딸천재
|
997
|
10-27
|
|
6
|
잡담
|
어제 윈도우11 포맷후 클린설치 했슴다.
|

사보텐더
|
4.3k
|
10-27
|
|
2
|
잡담
|
오늘 들은 기가막히는 말
|

뉴비모코코
|
1k
|
10-27
|
|
5
|
잡담
|
코스피 거침 없네여 ㅋㅋ
|

Totti
|
1.2k
|
10-27
|
|
1
|
질문
|
글카 5080으로 G8 wqhd oled (G85sd) 어떨까요?
|

user_1097882
|
592
|
10-27
|
|
4
|
잡담
|
핫딜 게시판 알바랑 업자들 보세요
|

아치님
|
896
|
10-27
|
|
1
|
잡담
|
알리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때?
|

산호3
|
1.3k
|
10-27
|
|
0
|
잡담
|
251024 조립일기 DEEPCOOL AG400 and more
|

낙인용병
|
333
|
10-27
|
|
1
|
잡담
|
램값이 많이 오르긴했네요..
|

키키이쁘다
|
862
|
10-27
|
|
1
|
잡담
|
다나와 이것들은 왜 자꾸 사이트 알람 권한을 받아서
|

조조맹덕
|
443
|
10-27
|
|
0
|
질문
|
3D 모델링 작업하시는분들이나 다자인쪽 일하시는분들 마우스 어떤거 쓰시나...
|

Axerror
|
795
|
10-27
|
|
0
|
사이다
|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참여 신청 어디서 하나요?
|

Queen
|
1.1k
|
10-27
|
|
0
|
잡담
|
별일 아닌데 좀 짜증나고 화나네요 ㅋㅋㅋㅠㅠ
|

LUNAA루나
|
578
|
10-27
|
|
1
|
잡담
|
주식이야기...
|

퀘찰코아툴
|
567
|
10-27
|
|
13
|
잡담
|
이제 국장 주식 끝물인가봅니다
|

차르티
|
2.6k
|
10-26
|
|
2
|
잡담
|
이베이 경매 낙찰이 되었는데..
|

주원씨
|
918
|
10-26
|
|
1
|
잡담
|
중고로 왜이리잘나오냐 갓챠 78x3d싯다 25에 당근에서 ㅋㅋ 1년사용운...
|

시도
|
813
|
10-26
|
|
1
|
잡담
|
9070xt 머큐리 질러버렷네요
|

패에키지
|
604
|
10-26
|
|
0
|
질문
|
쿠팡환불 이런상황에서 어떻게 하나요...
|

user_979758
|
1.2k
|
10-26
|
|
0
|
사이다
|
복도식 아파트 도어락 설치하신분 계실까요?
|

aaassssdddd
|
1k
|
10-26
|
|
0
|
질문
|
글카랑 씨피유가 동일한데 현저히 가격이 낮은곳
|

user_1102121
|
473
|
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