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하... 마이소프트 고객센터 진짜 개차반이네요 너무 화딱지납니다
|

user_1074315
|
567
|
07-17
|
|
0
|
잡담
|
공식 리뷰와 이벤트에서 일부글이 비공개됐네요
|

HVN
|
830
|
07-17
|
|
0
|
정보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발베니16
|
35
|
07-17
|
|
2
|
잡담
|
진짜 미국은 어려서 뭘 잘 모르던 때를 제외하면 짜증나게 하네요
|

중력우울
|
1k
|
07-17
|
|
0
|
질문
|
알리 카드혜택 받으시는분들은 다 신용카드인가요?
|

WESTVIC
|
734
|
07-17
|
|
1
|
잡담
|
당근에 업자 매입가보다 컴퓨터 싸게 올렸는데
|

에플트로피카
|
1k
|
07-17
|
|
0
|
잡담
|
7월말도 장마려나요
|

고라파더억
|
619
|
07-17
|
|
0
|
잡담
|
ASUS Z13(2023) A/S 첫시도
|

릭트
|
624
|
07-17
|
|
0
|
잡담
|
새벽까지 비 쏟아 붓다가
|

구봉만두
|
650
|
07-17
|
|
40
|
잡담
|
장터에서 처음으로 사기 당했는데 마음이 너무 안 좋네요..
|

닭기요
|
10.5k
|
07-17
|
|
1
|
잡담
|
요즘 몇 만원 사기 쳐 먹으려고 오랜시간 노력하는 분들이 있는 듯
|

비취빛
|
870
|
07-17
|
|
1
|
잡담
|
메인 스트림 급에서도 이제 8gb는 많이 모자란거 같습니다
|

윤마
|
565
|
07-17
|
|
1
|
잡담
|
홍차 어디꺼 드시나요?
|

찬란
|
860
|
07-17
|
|
0
|
질문
|
카드배송
|

limtay23
|
580
|
07-17
|
|
3
|
잡담
|
확실히 투자재능없으면
|

user_1073586
|
1.4k
|
07-17
|
|
0
|
잡담
|
메간 2.0...
|

지금이에요
|
881
|
07-17
|
|
0
|
질문
|
티몬 변제금 조회된대서 로그인하려는데 안되서 아이디 비번찾기해보니
|

5090forever
|
877
|
07-17
|
|
2
|
질문
|
4k 뽕맛 느낄 게임 오공vs스텔라
|

user_1078932
|
1.2k
|
07-17
|
|
0
|
잡담
|
폴드7 사전예약했어요!! ㅎㅎ
|

강냉이파
|
3k
|
07-17
|
|
0
|
잡담
|
곧 8월이네요.
|

하늘의선율
|
918
|
07-17
|
|
1
|
사이다
|
어르신들 고견여쭙습니다
|

롤창컴린이..
|
1k
|
07-17
|
|
6
|
잡담
|
MSI 모니터 실망이 크네요 ~
|

삥뽕빵
|
5.9k
|
07-17
|
|
0
|
잡담
|
오랜만에 철권8 했다가..
|

Lucky또치
|
1.3k
|
07-16
|
|
16
|
정보
|
알리발 듀얼짭센 분해 했습니다
|

패트릭파파
|
3.8k
|
07-16
|
|
1
|
잡담
|
제 상황에서 신차 구매하는 게 맞을까요?
|

잉지
|
1.1k
|
07-16
|
|
32
|
잡담
|
티몬 사태 변제률이 0.75%라는 군요..
|

오펜바하
|
5.9k
|
07-16
|
|
15
|
정보
|
제이웍스 AS 실망스럽네요. ASUS 키보드 제품 불량 아닌가요?
|

발베니16
|
3.9k
|
07-16
|
|
1
|
잡담
|
얼음 간 거 딱 주고 12000원 받는 빙수 ㅋㅋㅋㅋ
|

user_813739
|
1.5k
|
07-16
|
|
1
|
잡담
|
스트레스가 쌓이니 두통이네요
|

추골
|
545
|
07-16
|
|
0
|
잡담
|
하루종일
|

개냥이송곳니
|
533
|
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