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질문
|
형들 의자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주일동안 의자 없이 생활중입니다
|

user_902535
|
1.1k
|
07-13
|
|
0
|
잡담
|
비트코인 1억6천을 넘기다
|

베영만
|
1k
|
07-13
|
|
0
|
질문
|
롤 프레임 드랍, 특정 사이트 들어가면 CPU 과부하 질문있습니다
|

Klaus01
|
585
|
07-13
|
|
0
|
정보
|
버즈4 프로 나오나 보네요
|

아스트랄
|
950
|
07-13
|
|
0
|
잡담
|
ROG RYUO IV 보이긴하네요
|

남양주컴초보2
|
859
|
07-13
|
|
0
|
정보
|
어고트론 57인치 모니터암
|

jsi9797
|
660
|
07-13
|
|
0
|
사이다
|
스피커 또는 헤드셋 컴퓨터 2대로 연결방법 질문!
|

핑크몬스터
|
598
|
07-13
|
|
40
|
잡담
|
당근에서 가격 20프로 깎으면서 쿨거래하자고 하는 분은...
|

BigStar
|
6.9k
|
07-13
|
|
0
|
잡담
|
배그 2시간정도하면 매판 한번씩 튕기는데 해결법아시는분 있나요..?
|

아부지뭐하시누
|
582
|
07-13
|
|
0
|
질문
|
오버워치2 cpu100퍼센트
|

user_790774
|
588
|
07-13
|
|
4
|
잡담
|
폭탄이 나왔는데요?
|

물고문빌런
|
1.6k
|
07-13
|
|
28
|
잡담
|
컴 뉴비 고딩 첫 조립해봤습니다...
|

이불속고양이
|
2.6k
|
07-13
|
|
13
|
잡담
|
역시 친구에게 돈빌리면 제대로 갚는 사람이 없네요
|

9400f는폐기물
|
3.6k
|
07-13
|
|
1
|
질문
|
메인보드에 장착된 쿨러 나사 안돌아갈때 어케함?
|

휘광
|
1.8k
|
07-13
|
|
0
|
질문
|
고장 수리 완료
|

다크밀크
|
560
|
07-13
|
|
0
|
질문
|
배그 사운드가 이상합니다.
|

user_694693
|
590
|
07-13
|
|
2
|
잡담
|
날씨 살겠네요
|

아스트랄
|
757
|
07-13
|
|
0
|
질문
|
게임 끌때마다 이상한창이 뜹니다
|

user_1050627
|
3.8k
|
07-13
|
|
0
|
축하
|
퀘이사존도 해외에서 많이 보나보네요
|

어게인
|
509
|
07-13
|
|
0
|
질문
|
5090 amp 교체 후 컴퓨터가 멈춥니다.
|

버미님
|
1.8k
|
07-13
|
|
14
|
잡담
|
카이스트 기숙사에서는 날이 더우면...
|

독수리타법
|
4.2k
|
07-13
|
|
4
|
잡담
|
983D, 5080 중심으로 몇 년만에 조립했습니다
|

user_1077095
|
2.1k
|
07-13
|
|
0
|
인사
|
안녕하세요!
|

user_1080099
|
429
|
07-13
|
|
0
|
잡담
|
이젠 보내주려는 ssd가 왜이렇게 아깝게 느껴지는지..
|

미우라
|
579
|
07-13
|
|
0
|
잡담
|
넷플 지암 본 사람?
|

개냥이송곳니
|
660
|
07-13
|
|
0
|
잡담
|
기습적으로 속도 측정해 본 KT 기가인터넷 콤팩트
|

사보텐더
|
3.5k
|
07-13
|
|
0
|
잡담
|
스팀 게임 추천 받아요
|

user_983013
|
520
|
07-13
|
|
3
|
잡담
|
파트너게시판도 관리가 필요할거 같은데.....
|

어택이
|
808
|
07-12
|
|
12
|
잡담
|
5090사고 호구가 4개월만에 퀘이사존을 왔습니다
|

질문바보
|
3.1k
|
07-12
|
|
0
|
사이다
|
9950x3d, 애즈락 x870 pro 조합 갑자기 부팅이 안되네요.
|

user_1080044
|
808
|
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