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질문
|
재등록
|

민순
|
549
|
05-24
|
|
2
|
잡담
|
재고가 없다고 했으니
|

열무냉면
|
999
|
05-24
|
|
0
|
질문
|
컴퓨터 업그레이드 정말 고민이네요ㅜㅜ
|

훈이전자
|
556
|
05-24
|
|
0
|
사이다
|
처음보는 간섭질문좀;
|

하루낮잠한번
|
693
|
05-24
|
|
5
|
잡담
|
퀘존 이벤트 당첨으로 먹은 치킨
|

요이YOI
|
970
|
05-24
|
|
2
|
잡담
|
6월중후반은 컴퓨터 부품가들 더 내려가겠죠
|

눈부신하루하루를
|
867
|
05-24
|
|
0
|
질문
|
얼마전 중고나라 사기를 당했는데요..
|

VET.radiologist
|
858
|
05-24
|
|
1
|
사이다
|
컴퓨터 본체 이렇게 2개 2단으로 쌓아도 괜찮을까요?
|

안티카디움
|
1.1k
|
05-24
|
|
9
|
잡담
|
한국 국물요리는 먹기가 너무 힘들어요
|

하논
|
3.1k
|
05-24
|
|
1
|
잡담
|
오늘 드디어 컴퓨터 조립이 완전히 끝났습니다
|

까무선생
|
736
|
05-24
|
|
0
|
고민/상담
|
드래곤볼 끝이 보이네요
|

user_1063919
|
490
|
05-24
|
|
1
|
잡담
|
혹시 조립컴터올때 공랭쿨러 잘빠져서옴?
|

user_945521
|
639
|
05-24
|
|
0
|
질문
|
rtx5090 고주파?
|

user_1019440
|
591
|
05-24
|
|
39
|
고민/상담
|
주연테크직영 사기
|

에프여도괜찮아
|
5.9k
|
05-24
|
|
1
|
사이다
|
7900gre 글카로 7500f랑 9600x 프레임 차이 많이 날까요?
|

집에가고싶펑
|
834
|
05-24
|
|
0
|
잡담
|
치과치료 조심할점
|

쿠팡사존
|
985
|
05-24
|
|
0
|
잡담
|
향기나 화학 좀 아시는분?
|

찬란
|
778
|
05-24
|
|
1
|
질문
|
리안리 케이블 잘 아시는 분 ㅠㅠ
|

모모린
|
553
|
05-24
|
|
3
|
잡담
|
인구절벽 _ 공실시대, 상가의 몰락 250522 KBS 다큐
|

타샤
|
1.2k
|
05-24
|
|
1
|
잡담
|
왜 저는 이벤트 응모가 한번밖에 안될까요?
|

제로음료는항상옳다
|
458
|
05-24
|
|
2
|
잡담
|
부품을 하나하나 업글한다는게 쉽지않은 일이네요
|

구름의노래
|
689
|
05-24
|
|
2
|
잡담
|
원화가치 급등하는거 보소...
|

R5700X
|
1.2k
|
05-24
|
|
0
|
질문
|
게임하다가 갑자기 비프음 울리면 원인이 뭘까요?
|

user_1060623
|
519
|
05-24
|
|
0
|
축하
|
토트넘 핫스퍼 우승 퍼레이드(생중계)
|

푸른바람
|
691
|
05-24
|
|
0
|
질문
|
9800x3d 5070ti 구매후 3dmark점 수
|

user_870608
|
736
|
05-24
|
|
0
|
고민/상담
|
주연테크, 긱스타 AS 믿어도 되나요?
|

세미오퍼
|
1.1k
|
05-24
|
|
0
|
질문
|
데스크탑으로 바꾸면서 썬더볼트독이 남았는데요
|

user_1057582
|
543
|
05-23
|
|
3
|
질문
|
방 안에, 벽걸이 에어컨 어느제조사가 좋나요?
|

KFC
|
2.7k
|
05-23
|
|
7
|
질문
|
퀘이사존 장터
|

user_1059070
|
1.6k
|
05-23
|
|
0
|
잡담
|
그러고보니 SKB는 괜찮나 모르겠네요. 옛날엔 아예 지들이 팔았던데
|

중력우울
|
1.4k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