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NEXT GEN 메인보드 심포지엄 2018

퀘이사존센스
274 4772 2018.04.11 19:09

 

ASUS NEXT GEN MAINBOARD SYMPOSIUM 2018

​2018년 4월 10일 화요일, 여의도 63컨벤션센터(63빌딩)에서 인텔의 새로운 칩세트, H370, B360, H310를 탑재한 ASUS 메인보드를 발표하는 ASUS 심포지엄을 개최되었습니다. 단순히 메인보드만 소개하는 것이 아닌 인텔의 프로세서 및 칩세트의 로드맵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하드웨어 미디어와 업체 관계자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회원도 참석한 자리였습니다, 퀘이사존에서는 지름과 센스가 참석하였습니다.​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는 방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하위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스 사진


​ASUS 메인보드를 유통하거나 ASUS 메인보드를 사용하여 게이밍 PC를 제작하는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였습니다.

눈에 익은 로고가 몇 개 보이는데요, 지난해 12월, 여주 사랑의 컴퓨터 나눔 행사에서 도움을 줬던 전국의 EM(Extreme Master)이 참가하여 새로운 ASUS 메인보드를 사용한 게이밍 PC를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대구 EM 파트너, 스톰피씨

​여주 EM 파트너, 차칸컴퓨터

대전 EM 파트너, 52PC SYSTEM

ASUS AURA Sync를 광섬유에 적용하는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다고 합니다.​

​인천 EM 파트너, 참좋은PC

​브라보텍에서는 ROG 느낌으로 커스텀된 케이스를 전시했습니다.

​AURA Sync 연동 기능을 지원하는 G.SKILL Trident Z RGB 메모리로 화려한 시스템을 전시한 서린씨앤아이.

​얼마 전 칼럼으로 소개된 IEM Series 미니 PC와 AURA Sync를 지원하는 DEEPCOOL QUADSTELLAR 케이스를 사용한 게이밍 PC를 전시한 Sysgear 부스입니다.

​행사가 끝나고 퀘이사존 회원분들과 짧은 시간이었지만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어볼 수 있었습니다.

 

 

 

 


퀘이사존의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274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