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1

타임리스 AE 원래 내구도가 좀 떨어지나요?

퀘이사존 닉바꾸기어렵다
10 720

2024.01.21 02:16

댓글: 10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제 컴퓨터에 맞는 무선이어폰 추천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AquaClara
704 01-29
12 잡담

청음샵 엄청 위험하군요..... 16

퀘이사존 MX5002테라딜빌런
3.8k 01-28
2 정보

MR4 EQ 하나 던집니다. 3

퀘이사존 하하하흐
1.2k 01-28
0 사이다

엘락 톨보이 어떨까요? 4

퀘이사존 울라리
779 01-28
10 잡담

다신 하고 싶지 않는 스피커 포장 11

퀘이사존 xodbs0902
1.7k 01-28
0 질문

B&W 603 S2 샀습니다. 리시버 질문 드립니다. 2

퀘이사존 BreakZD
915 01-28
0 질문

게이밍 헤드셋이 고민입니다 1

퀘이사존 user_920859
579 01-28
0 질문

106옴짜리 이어폰 LG스마트폰에서 전문가모드 진입이 안될 수 있나요? 2

퀘이사존 MX5002테라딜빌런
683 01-28
0 질문

헤드폰 커버 4.8cm에 5cm 씌워도 될까요

퀘이사존 도꾸형
523 01-28
1 잡담

4090이 앰프 usb 단자 사망 시킨것 같네요... 3

퀘이사존 비오는날에는
642 01-27
0 질문

갑자기 노캔과 관련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

퀘이사존 무적보노보노
460 01-27
2 사이다

DAP 있으면 DAC 없어도 되나요? 9

퀘이사존 트랭크스
1.1k 01-27
0 질문

오디오 완전 초보가 pcfi 질문 드립니다ㅜㅜ 14

퀘이사존 힝고니
693 01-27
1 사이다

무선이어폰을 PC에 블투연결해서 화상대화 할수있을가요? 5

퀘이사존 young3290
529 01-27
1 사이다

모멘텀 4 사용해보신분 계실까요 7

퀘이사존 부캥
572 01-27
0 질문

heco ascada 2.0 윈도우 연결 오류 문제

퀘이사존 user_854605
711 01-27
0 사이다

페블 프로 aux단자 연결 질문해봅니다. 3

퀘이사존 user_921203
879 01-26
2 질문

pebble v2 저음 영역 원래 뭉개지나요? 8

퀘이사존 안녕미미2
1.7k 01-26
3 잡담

일주일 전에 스피커 구매 했는데 8

퀘이사존 코미어
1.3k 01-26
1 잡담

차이파이 무시한 제 자신을 반성합니다 8

퀘이사존 user_886269
1.7k 01-26
0 잡담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퀘이사존 보믈리에
191 01-26
0 정보

음향기기 측정장비 등등 해외직구 사이트 추천

퀘이사존 BISSA
628 01-25
5 잡담

pebble 랜덤 박스 후기 6

퀘이사존 컴취미가돈번다
691 01-25
0 잡담

의외로 스피커 받침대로 괜찮아보이는것 1

퀘이사존 최강기
954 01-25
0 질문

가성비 마이크암 추천 가능하신가요?

퀘이사존 user_874111
2.3k 01-25
2 측정치

[이어폰] KINERA CELEST PANDAMON 측정치 5

퀘이사존 arcelo
1.4k 01-25
0 사이다

연장선에 리시버(이어폰/헤드폰 등) 꽂는거 질문좀요 5

퀘이사존 꿈의나라로
726 01-25
0 사이다

COONY CC1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 4

퀘이사존 DBHail
1.2k 01-25
0 사이다

PCFI DAC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나도좀PCFI
914 01-25
0 질문

페블v3 블투모드 >> aux 모드 오류 3

퀘이사존 BluedRedish
1.6k 01-24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