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3

이어폰샵에 가서 여러가지 청음하고 왔습니다

퀘이사존 암반디
4 1078

2025.08.28 02:19

댓글: 4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PC에서 이거 할 수 없나요? 4

퀘이사존 꿈의나라로
406 09-01
2 잡담

Celest CD-2 꼬다리 댁 평가 4

퀘이사존 아루아스
735 09-01
2 잡담

10만원 이하 최고의 조합 3

퀘이사존 RrSs
840 09-01
1 정보

KEFINE Delci 핫딜이라고 봐야하나요 3

퀘이사존 로그갬성
720 09-01
0 잡담

오늘도 자기전 노래 몇곡 올리고 갑니다 1

퀘이사존 법화경
316 09-01
2 사이다

입문용 이어폰 추천해 주세요 6

퀘이사존 hyeongcon
745 08-31
4 잡담

추천받아 처음으로 사본 이어폰이랑 DAC 수령했어요 7

퀘이사존 배수찐따
943 08-31
2 잡담

오늘 셰에라자드 청음샵을 다녀왔습니다. 5

퀘이사존 로그갬성
878 08-31
1 잡담

이건 과연 어떨까요? 10

퀘이사존 법화경
364 08-31
1 잡담

뮤즈하이파이 M4로 즐거운 음감중입니다 ^^ 5

퀘이사존 즐거운음감생활
668 08-31
1 사이다

내장사카 vs 꼬다리덱 13

퀘이사존 xeradune
931 08-30
0 잡담

이어폰 뭘로 사야하는지 참 고민되는군요 7

퀘이사존 로그갬성
554 08-30
2 정보

쿠팡직구에 HIBY FC4를 5만원대에 판매하네요. 2

퀘이사존 오펜바하
762 08-30
0 질문

하이퍼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fiio ka13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925650
427 08-30
1 잡담

일본에도 고팟 맥스 발매 확정됐습니다 2

퀘이사존 암반디
707 08-30
0 사이다

PC로 음향 입문하려는데 도와주세요 4

퀘이사존 AutoCode
546 08-30
1 잡담

야밤에 진공관과 800s... 1

퀘이사존 SweetPotato
608 08-30
4 잡담

M23 산김에 헤사세도 샀습니다 13

퀘이사존 이상시인
823 08-29
2 잡담

아니 이어폰 설명에 왜 자꾸 여성 모델이 나올까요? 7

퀘이사존 법화경
618 08-29
2 측정치

미디플러스 MS6 V2 리뷰 5

퀘이사존 Nuyes1961
972 08-28
3 잡담

이어폰이 넘모 많아여... 15

퀘이사존 어깨아프다아
721 08-28
2 잡담

이번 알리 행사때 케이블만 10개 정도 샀네요 4

퀘이사존 법화경
593 08-28
0 정보

AIYIMA a80 드라이버 1

퀘이사존 코미에
1.2k 08-28
3 잡담

이어폰샵에 가서 여러가지 청음하고 왔습니다 4

퀘이사존 암반디
1.1k 08-28
3 사이다

30만원대 사운드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광주댁
813 08-27
5 잡담

Juzear Defiant 후기(기존 EA500LM을 보내며...) 12

퀘이사존 오펜바하
1.1k 08-27
1 질문

헤드폰 덱 연결 관련하여 질문드려봅니다! 3

퀘이사존 PotoK
340 08-27
1 질문

이어폰 파괴된거 좀 봐주십시오 고수님들 ㅠ 6

퀘이사존 분노조절잘해
670 08-27
4 정보

유니크멜로디 From the start 간단리뷰 4

퀘이사존 이상시인
1k 08-27
1 사이다

M60오늘 도착했습니다..그러나 궁금한게 있습니다. 5

퀘이사존 컴린이탄생
1.3k 08-2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