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케이스가 이렇게 왔는데 문제 될게 있을까요?

퀘이사존 983d9070xt
3 549

2024.01.04 16:17

댓글: 3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RGB헤더 12v밖에 없을 때 7

퀘이사존 멍아범
497 01-06
1 질문

y70 블랙 사진과 y70 넥서스 질문 드립니다.

퀘이사존 우키님
767 01-06
0 질문

컴린이 입니다.. 케이스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

퀘이사존 user_907365
396 01-06
0 사이다

NZXT H7 ELITE 제품 재고가 없는건가요? 12

퀘이사존 부족한컴덕
1.1k 01-06
5 잡담

저도 Y70 스노우화이트 사진 놓고 가겠습니다 3

퀘이사존 꾸에잉
2.6k 01-06
0 사이다

보드하고 닿는 나사 홀이 하나 없는데 괜찮을까요? 3

퀘이사존 후부리
382 01-06
0 질문

NZXT H9 케이스 질문이요 1

퀘이사존 user_533610
516 01-06
6 잡담

저도 오랜만에 사진을 (Y70 Touch) 6

퀘이사존 선키스트
3.1k 01-06
34 잡담

HYTE Y70 블랙 + 흑투아 조합 조립 40

퀘이사존 슈퍼센슈어스
9.8k 01-06
3 정보

Deepcool Morpheus 출시가 된 것 같습니다. (정발 전) 2

퀘이사존 Noned09
937 01-06
0 사이다

케이스 앞 팬에서 틱틱소리가납니다 1

퀘이사존 user_885377
340 01-06
0 잡담

컴퓨터 케이스 교체 3

퀘이사존 gebara999
933 01-06
0 질문

h9 flow에 맞는 지지대 없을까요.. 8

퀘이사존 돈없는그지
1.9k 01-06
7 잡담

hyte y70 touch black 늦은후기 39

퀘이사존 영재아범
6.6k 01-06
1 사이다

케이스 DAVEN D6 MESH 조립 질문 5

퀘이사존 user_694970
901 01-05
0 사이다

케이스 상단팬을 구입했는데요 3

퀘이사존 user_909723
411 01-05
0 질문

님들 gtx1660super 이 케이스에 장착할수 있어요? 1

퀘이사존 user_915390
258 01-05
1 질문

호환되는 케이스 추천받아요 ㅠ.ㅠ 3

퀘이사존 user_915376
283 01-05
1 사이다

브라보텍 5100m 쓰시는분들 계신가요 7

퀘이사존 록하워드
842 01-05
0 잡담

신기하게 EDDY M0 케이스 정보가 하나도 없네요.. 1

퀘이사존 사아칸푸우
1.4k 01-05
0 잡담

드래곤볼중인데.. Y70이건 싸게 살 방법이 없네요.. 2

퀘이사존 gbgwang
783 01-05
0 사이다

상단에 팬 3개 설치할건데 방향은 각각 어느쪽으로 할까요? 2

퀘이사존 user_890476
7.9k 01-05
2 정보

SFF 초보의 프랙탈디자인 TERRA 조립기(금쪽이 주의) 4

퀘이사존 장인정신
2.8k 01-05
0 질문

갈색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메론맛밀키스
778 01-05
0 질문

y70 케이스 디스플레이 내장그래픽에 연결해도 될까요? 2

퀘이사존 꾸에잉
779 01-05
0 질문

다크플래쉬 케이스인데 모델명 아시는분!? 1

퀘이사존 흍흉흉
432 01-05
0 사이다

케이스 기본 팬인데 이 케이블은 어디에 연결해야 하나요? 1

퀘이사존 user_890476
235 01-05
0 질문

선생님들 이거 케이스 4070 불칸 어떻게 생각하나요? 1

퀘이사존 user_647946
304 01-05
0 사이다

미들 타워 케이스 이런 조건에 쓸만한 거추천좀 해주세요~ 2

퀘이사존 keepgoing
383 01-05
0 잡담

king95 짜증나네요 2

퀘이사존 족발먹는스님
1.1k 01-04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