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저가형 케이스 중에 팬속 조절 가능한 모델이면서 조텍 4070 트윈엣지 들어가는 모델이 뭐가 있죠?

퀘이사존 983d9070xt
2 473

2024.01.13 19:57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폐발전소 컨셉 Hyperion GR701 커스텀하기 (제작기) 2

퀘이사존 방국봉
60 1시간 전
0 질문

도와주세요 케이스 usb 3.0이 연결이 안됩니다

퀘이사존 user_1143507
54 1시간 전
0 질문

리안리 lcd보고있는데 측면 후면만 하면될까요? 1

퀘이사존 user_665437
45 2시간 전
0 질문

지피티로 케갈후 예상도 만들어봤어요 hyte y50 1

퀘이사존 dmagkgk
63 2시간 전
0 사이다

도와주세요. 조립하는데 4

퀘이사존 user_1147411
90 5시간 전
0 사이다

케이스에 라디 360mm 지원이면 397mm인데 설치가능한가요? 2

퀘이사존 ONLYBLUE
91 8시간 전
0 사이다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
149 11시간 전
0 사이다

이거 그냥 팬을 갈아주면 되는걸까요? 9

퀘이사존 GodBonze
189 06-22
1 잡담

케이스갈이 3

퀘이사존 ATX
191 06-22
3 잡담

대짜 토렌트를 뛰어넘는 공랭 특화 케이스는 언제쯤...? 6

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
233 06-22
0 잡담

ASUS CRONOX(크로녹스) 케이스 폭이 상당히 좁아 보이는데..요..? 2

퀘이사존 tavris
240 06-22
0 질문

라이저케이블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강포동
110 06-22
2 잡담

크로녹스 후면 셰시 너무 좁아요... 10

퀘이사존 아무묻
315 06-22
0 사이다

케이스 추천좀 부탁드려볼게요 ! ( 컴린이 ) 4

퀘이사존 조젬
161 06-22
0 질문

안텍 FLUX Mesh (프로 아님) 괜찮을까요? 2

퀘이사존 류마쿤
228 06-22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 드려요! (3070녹투아) 2

퀘이사존 스코이
172 06-22
0 사이다

케이스 팬 led만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도와주십쇼.. 4

퀘이사존 eoeeoeo
182 06-22
1 사이다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답변정말감사드립니다
211 06-21
0 질문

조립 PC견적서인데 케이스 추천 받아요! 1

퀘이사존 EasyPeasy
174 06-21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려용 1

퀘이사존 user_1147445
149 06-21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762400
123 06-21
1 질문

안텍 케이스 강화유리 질문드립니다. 5

퀘이사존 user_1041649
166 06-21
0 사이다

케이스 팬 소음 질문 1

퀘이사존 AMPLIS
119 06-21
1 사이다

시스템팬이 안도는 문제로 팬허브 질문 드립니다. 5

퀘이사존 뿌르르링
180 06-20
0 질문

날 더워서 옆판 열었는데 이제껏 몰랐던 소음이.. 3

퀘이사존 Rukawa
234 06-20
0 질문

아이구주 s400 판매처 도저히 못찾겠네요 2

퀘이사존 제갈황춘배
214 06-20
1 질문

안텍 vs NZXT 메쉬케이스 비교좀 해주세요 3

퀘이사존 견과류바나나
247 06-20
1 정보

Rog 2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 케이스 3

퀘이사존 ATX
697 06-20
0 사이다

어항케이스 흡배기 관련 질문 드립니다. (꼭좀 봐주세요..감사ㅠ) 18

퀘이사존 흐미미쵸
294 06-20
0 사이다

리안리 a3 하단팬 설치 조언부 탁해요 5

퀘이사존 요차
257 06-19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