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1

케이스바꿧는데 소음이 나네요 ㅠ

퀘이사존 보롱이
2 356

2024.01.19 04:32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라이저케이블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강포동
30 1시간 전
1 잡담

크로녹스 후면 셰시 너무 좁아요... 7

퀘이사존 아무묻
79 3시간 전
0 사이다

케이스 추천좀 부탁드려볼게요 ! ( 컴린이 ) 4

퀘이사존 조젬
78 6시간 전
0 질문

안텍 FLUX Mesh (프로 아님) 괜찮을까요? 1

퀘이사존 류마쿤
97 7시간 전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 드려요! (3070녹투아) 2

퀘이사존 스코이
90 8시간 전
0 질문

케이스 팬 led만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도와주십쇼.. 3

퀘이사존 eoeeoeo
131 16시간 전
1 사이다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답변정말감사드립니다
143 18시간 전
0 질문

조립 PC견적서인데 케이스 추천 받아요! 1

퀘이사존 EasyPeasy
133 20시간 전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려용 1

퀘이사존 user_1147445
117 06-21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762400
101 06-21
1 질문

안텍 케이스 강화유리 질문드립니다. 5

퀘이사존 user_1041649
129 06-21
0 질문

케이스 팬 소음 질문 1

퀘이사존 AMPLIS
90 06-21
1 사이다

시스템팬이 안도는 문제로 팬허브 질문 드립니다. 5

퀘이사존 뿌르르링
151 06-20
0 질문

날 더워서 옆판 열었는데 이제껏 몰랐던 소음이.. 3

퀘이사존 Rukawa
194 06-20
0 질문

아이구주 s400 판매처 도저히 못찾겠네요 2

퀘이사존 제갈황춘배
177 06-20
1 질문

안텍 vs NZXT 메쉬케이스 비교좀 해주세요 2

퀘이사존 견과류바나나
205 06-20
1 정보

Rog 2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 케이스 3

퀘이사존 ATX
578 06-20
0 사이다

어항케이스 흡배기 관련 질문 드립니다. (꼭좀 봐주세요..감사ㅠ) 18

퀘이사존 흐미미쵸
249 06-20
0 사이다

리안리 a3 하단팬 설치 조언부 탁해요 4

퀘이사존 요차
228 06-19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7800x3d 5070ti 구성 6

퀘이사존 user_839397
250 06-19
0 질문

케이스 팬 RGB 색상 이상으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10

퀘이사존 XXIX
225 06-19
0 잡담

Antec 900 MESH BTF 워떤가요? 3

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
306 06-19
0 사이다

Y70에 조립할 팬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Kayokomywife
188 06-19
0 잡담

출시되자마자 구매 후 조립한 앱코 UD51L 입니다. 3

퀘이사존 user_1025525
293 06-19
1 질문

발열 잘 잡는 케이스는 뭐가 있을까요? 16

퀘이사존 견과류바나나
363 06-19
0 질문

안텍 플럭스 프로 전면에 먼지 필터 없는거 같은데 괜찮나요? 2

퀘이사존 386SXMC
224 06-19
0 사이다

dlx21메쉬 팬 추가여부?! 2

퀘이사존 페노메노
206 06-18
0 질문

케이스 rgb 조절이 안돼요 3

퀘이사존 user_1147138
185 06-18
0 질문

쿨러마스터 HAF II 500 올해 출시되나요?

퀘이사존 내순수함은솔돳
231 06-18
2 질문

아이구주 먼일 있나요? 3

퀘이사존 Urajil
435 06-18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