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2

길고 긴 조립 여정 1차 완료

퀘이사존 Unix
6 682

2024.01.20 16:49

댓글: 6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사무용PC 미니타워 3

퀘이사존 GCOVA
1.1k 01-21
0 질문

dlx21 팬 소음 1

퀘이사존 오옭크
494 01-21
1 사이다

컴린이 p30 시스템쿨러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909600
651 01-21
0 질문

써멀테이크 P3이후에 갈 케이스 추천해주세요~ 1

퀘이사존 안산해양
360 01-21
0 질문

DLX4000 쿨러마스터 V3라저킷트에 어마4090 2

퀘이사존 user_920021
512 01-21
1 질문

Fractal Design Torrent 케이스 펜 교체 효율..질문.. 4

퀘이사존 동네아재
527 01-21
1 사이다

다크플래시 dlm21 rgb 케이스 led 불량일까요? 1

퀘이사존 user_920004
803 01-21
0 질문

본체에 달껀데 혹시 이만한 규격의 LCD 패널 없나요? 2

퀘이사존 자는곰탱이
1.4k 01-20
0 질문

여기에 후기 올려도 되나요? 1

퀘이사존 user_743342
293 01-20
86 정보

24년 1분기 케이스 추천 리스트 by 여우국밥 70

퀘이사존 여우국밥
117.4k 01-20
2 사이다

화이트에.. 하늘색 RGB들 케이스.. 4

퀘이사존 꿀오리
2.1k 01-20
0 질문

유니팬 흡배기 질문드립니다!! 6

퀘이사존 Linuxx
482 01-20
0 사이다

z690 aorus elite & 브라보텍 guardian 5100m 난해한 상황... 3

퀘이사존 야메룽다
388 01-20
1 질문

전면상단팬이 안돌아요 4

퀘이사존 울강쥐
250 01-20
1 질문

o11d evo vs Meshify 2 vs 7000D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칼레디
780 01-20
2 잡담

리안리 o11d rgb 케이스 갈이 완료 8

퀘이사존 컴알못못임
1.3k 01-20
0 사이다

dp503 vs z10 plus 2

퀘이사존 Been115
584 01-20
2 사이다

이 케이스에 4090어마 사용가능할까요? 4

퀘이사존 방탕질주
612 01-20
0 질문

킹95 일반 케이스 쓰시는분 계신가요? 1

퀘이사존 ssd1988
363 01-20
2 잡담

길고 긴 조립 여정 1차 완료 6

퀘이사존 Unix
682 01-20
0 사이다

r640 케이스 측면에 라디가 달아질까요??ㅠ 2

퀘이사존 요하니머하니
736 01-20
0 질문

DLX21케이스 맨하단 팬 소음발생입니다 3

퀘이사존 user_540366
492 01-20
0 질문

dlx21 vs 3100m v2 추천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리사수화이팅
2k 01-20
2 잡담

ITX 시스템 조립했습니다. 1

퀘이사존 그로소
1k 01-20
1 질문

색상질문 3

퀘이사존 Been115
310 01-20
0 질문

케이스 미니타워 별로인가요? 4

퀘이사존 아카시아꽃
2.3k 01-20
3 잡담

역시 Y70은 좋은 선택이었당... 3

퀘이사존 달려라립이
2.2k 01-20
0 사이다

20만원 이하로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힐벤
467 01-19
1 잡담

z10플러스에 4090어로스 마스터 라이저로 달았습니다 7

퀘이사존 군전역기념컴조립
824 01-19
0 사이다

이 케이스 이슈 없나요? 1

퀘이사존 공부는머리
410 01-19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