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케이스만 갈았는데 부팅이 왜 안될까요?

퀘이사존 와린이
2 350

2024.02.18 19:29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컴 업글하면서 케이스 쿨러팬 까지 교체해보려 하는데 6

퀘이사존 user_689608
258 02-20
0 질문

안텍 c8 케이스 구매했습니다.

퀘이사존 쿠브로
612 02-20
0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안텍c8 구매하려고하는데요 2

퀘이사존 컴린이입니다다다다다
1.5k 02-20
0 사이다

이 중에 추천 할만한 케이스가 있나요? 3

퀘이사존 라겐나통
486 02-20
0 질문

발키리 시스템팬 역방향 정방향 스펙이 원래 같나요?

퀘이사존 하진
699 02-20
0 질문

dlx21 v3 버전에서 케이스팬들 연결할때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2

퀘이사존 쿠보즈카
874 02-20
0 질문

케이스앞쪽에 있는 패널? usb 단자 쪽이 빠졌습니다.. 1

퀘이사존 user_886172
223 02-20
0 사이다

몬텍 king 95pro 케이스 공간 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파워고릴라
664 02-19
1 정보

써멀테이크 CTE E600 MX (블랙) 5

퀘이사존 황회장
891 02-19
1 잡담

저희 지역엔 O11D evo RGB를 빌딩으로 세웠습니다. 6

퀘이사존 이빨의사
1.1k 02-19
1 질문

Y70케이스 발열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12

퀘이사존 오버라인
2.1k 02-19
0 질문

케이스 외부포트는 메인보드와 연결만 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건가요? 1

퀘이사존 as주세요
256 02-19
0 사이다

NV9 팬텍스 케이스 악세사리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개르타기
452 02-19
0 정보

Antec PERFORMANCE 1 MESH SILENT 4

퀘이사존 황회장
1.9k 02-19
0 질문

시스템 짭수 안쓰고 cpu 공랭 대장급 쿨러 쓴다는 기준으로 3

퀘이사존 yahanwolf
845 02-19
2 사이다

3080 HOF, 3열 수냉 들어가는 ITX 케이스가 있을까요? 10

퀘이사존 아카씨
1.1k 02-19
4 질문

화이트케이스 쓰시는분들 질리지는 않으시나요? 12

퀘이사존 포터블
909 02-19
1 잡담

케이스 단자라는게 직접 조립을 해보니 많이 다르더라구요. 5

퀘이사존 백단향
427 02-19
0 사이다

리안리 216 i/o 포트 1

퀘이사존 iliillliiOoO
317 02-19
0 사이다

디파인7 비콰이엇 802에 아틱 360수냉 장착되나요? 2

퀘이사존 user_346664
771 02-19
1 잡담

저가 보급형 케이스 주문 4

퀘이사존 황회장
733 02-19
0 질문

rgb팬 질문 2

퀘이사존 열라면면
202 02-19
1 질문

컴린이 조립 질문좀 드려요 2

퀘이사존 user_897420
175 02-19
11 잡담

리안리 Vision 케이스와 TL LCD 조합 35

퀘이사존 노란싹수
5k 02-18
1 질문

이 견적에 5만원 이하 괜찮은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user_933239
535 02-18
0 질문

강화유리 없는 케이스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

퀘이사존 찜질방난로상인
506 02-18
0 질문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열라면면
296 02-18
1 사이다

리안리 011d evo xl 전면 usb 포트 질문드립니다. 5

퀘이사존 Jacob Richard
526 02-18
1 질문

10-20만원대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1

퀘이사존 lovelyo
685 02-18
0 질문

이 케이스 따로 구입가능한 제품인가요? 1

퀘이사존 dumoknim
217 02-18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