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2

강화유리 파손 멘탈 나가겠네요

퀘이사존 user_215860
12 2389

2024.04.24 00:50

댓글: 1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강화유리 파손 멘탈 나가겠네요 12

퀘이사존 user_215860
2.4k 04-24
2 질문

C8 후면에 리안리 140 SL INF팬 장착 안되는건가요..? 2

퀘이사존 Propose
1.2k 04-24
1 질문

케이스가 너무 고민되서 투표를 요청드립니당... 3

퀘이사존 뮤이
426 04-23
0 정보

MSI에서도 어항 케이스가?? 1

퀘이사존 탄산보리차
952 04-23
0 질문

C8이 도착해서 조립전이지만 외관보려고 개봉했는데요 3

퀘이사존 5090forever
951 04-23
1 사이다

리안리 비전 후면팬 장착문의 2

퀘이사존 골든
781 04-23
0 사이다

케이스는 핫딜이나 특가 같은거 잘 안하지요? 3

퀘이사존 우아아나
523 04-23
0 질문

L600Q 미세한 불량 문의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951572
468 04-23
1 질문

본체 열기 때문에 너무 더운데 시스템 팬 추가하면 좀 괜찮을까요?? 3

퀘이사존 배고파요들
544 04-23
0 질문

NZXT H7 케이스에 ARCTIC Liquid Freezer III 360 1

퀘이사존 과인
931 04-23
0 사이다

조립중 케이스 팬 연결 도와주세요 3

퀘이사존 오쭈
977 04-23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비기인
402 04-23
0 질문

RGB 관련 질문!!

퀘이사존 호호힝힝
236 04-23
1 질문

굴뚝형 케이스 찾고 있습니다 2

퀘이사존 pinkangel
1.4k 04-23
0 사이다

추천부탁드릴게요 7

퀘이사존 스퀴즈게임
552 04-23
1 사이다

x300 쿨러 조립 질문 있습니다 (5600g 기쿨) 9

퀘이사존 컴퓨터잘사고싶은사람
1.2k 04-23
0 사이다

케이스 dlx21 -> 안택 c8 로 바꾸고싶은데 팬추가질문 고수분들도와주세요 ㅠㅠ 14

퀘이사존 user_943769
1.1k 04-23
0 질문

부팅시 문제가 있는데 이게 케이스와 관련이 있는걸까요? 1

퀘이사존 user_000752
291 04-23
0 사이다

335 글카 넣을건데 LED없고 쿨링 성능만 좋은 케이스있을까요? 3

퀘이사존 user_744841
443 04-23
2 사이다

DLX21 팬추가 및 시스템쿨러 컨트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정한준
2.2k 04-22
2 질문

y60 측면팬을 어떻게 쓰시나요? 7

퀘이사존 user_893276
1.8k 04-22
0 사이다

작은 케이스 질문 1

퀘이사존 클피
476 04-22
0 질문

ds900 케이스 led 질문입니다 3

퀘이사존 컴잘모라
511 04-22
1 질문

리안리 011d evo rgb 메쉬망 질문 3

퀘이사존 15th
634 04-22
2 사이다

혹시 Montech King 95 Pro 사용자분 계실까요? 9

퀘이사존 Knox
2.1k 04-22
0 질문

측면 쿨러팬 조립 어떻게 해야하나요? 4

퀘이사존 쿄열
714 04-22
0 질문

Hyte y70 배경설정 질문

퀘이사존 3080구하는게죄냐
1.2k 04-22
0 질문

dlx 21 측면 2팬 질문입니다 3

퀘이사존 부른
500 04-22
0 사이다

택배 배송 중 파손된 제품 교환받는 과정 2

퀘이사존 조립이재밌지
645 04-22
0 잡담

커세어 6500x+ 도미 풀뱅크+리안리 스트리머 8

퀘이사존 zango2
1.8k 04-22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