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1

컴퓨터를 처음켰을땐 엄청 시끄러운데 재부팅을 하면 조용해집니다

퀘이사존 닳은
2 246

2024.11.25 23:08

관련태그

  • #소음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ARGB케이스에 시스템팬은 사타 파워가 들어가나요??? 3

퀘이사존 대준
293 11-27
0 질문

NV5 Premium led kit의 led가 반만 들어옵니다 2

퀘이사존 21Bro
222 11-27
0 질문

리안리 팬 rgb 색상영역이 너무 좁은거같아요 ㅠㅠ 2

퀘이사존 퀘린이임다
372 11-27
0 질문

리안리 o11d evo 1

퀘이사존 소라고동
357 11-27
0 질문

antec p10c silent 케이스써도 괜찮을까요? 1

퀘이사존 user_1013934
403 11-27
0 질문

하드디스크 8개 이상 장착가능한 흰색 케이스 알려주세요~~ 4

퀘이사존 user_1000438
522 11-27
0 사이다

T3000 quiet 사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5

퀘이사존 user_745287
585 11-27
0 질문

y70 터치 쓰시는분들 2

퀘이사존 손만대면컴터고장
642 11-27
0 잡담

프랙탈디자인 메쉬파이2에 Z890 히어로 간섭생기네요 4

퀘이사존 삐스뽀쓰
499 11-27
1 잡담

[후기] Antec C8 MESH (화이트) 5

퀘이사존 갓지효
991 11-27
4 정보

리안리 비젼 컴팩트 후기 24

퀘이사존 응코
2.4k 11-27
0 질문

프랙탈디자인 노스 xl 제품 측면팬은 흡기인가요? 1

퀘이사존 user_791340
853 11-27
0 사이다

비콰이엇 케이스 예비부품은 2

퀘이사존 서라
452 11-26
0 질문

3060ti 쓰려는데 기존 케이스가 작아서 안들어가네요.. 2

퀘이사존 user_1014136
215 11-26
0 사이다

Antec FLUX PRO MESH 6FAN WHITE 질문점드릴께요 4

퀘이사존 Yah
1.1k 11-26
3 잡담

NZXT 케이스들 갑자기 가격이 4~5만원씩 올랐네요. 5

퀘이사존 존슨탕
752 11-26
1 사이다

선생님 c8 케이스에 jm-1(알리발팬)으로 구성하려 합니다. 10

퀘이사존 데드맨워킹
820 11-26
1 질문

y70 터치 키트 구매방법 1

퀘이사존 user_986732
459 11-26
1 잡담

다크플래쉬 리퍼 케이스 dqx90후기 ㅋㅋㅋㅋㅋ욕나옴 5

퀘이사존 컴린2유망주
1.6k 11-26
0 질문

98삼디 4090에 맞는 저소음케이스가 있을까요? 3

퀘이사존 으아앙
914 11-26
0 질문

케이스 먼저 구매시 고려해야할 점 어떤게 있을까요? 2

퀘이사존 팬더보이
220 11-26
0 사이다

DLX21 전면 팬갈이 140mm 3개 장착 안되나요?? 3

퀘이사존 Lacid
799 11-26
1 잡담

저도 안텍 flux pro 받았네요. 1

퀘이사존 darkcrash80
862 11-26
0 사이다

다크베이스 701 케이스 사용자분들 계신가요? 2

퀘이사존 개복치
404 11-26
1 질문

컴퓨터케이스 전면부 필터 있는게 좋은가요? 3

퀘이사존 user_1013934
330 11-26
0 질문

케이스 추천좀 받고 싶습니다

퀘이사존 user_993518
270 11-26
18 정보

[후기] Antec Flux Pro - 2024년 GOAT 42

퀘이사존 hon3y
25.2k 11-26
0 사이다

케이스 추천좀 부탁드려요 1

퀘이사존 아젠다
508 11-26
2 잡담

테라에 77mm 쿨러 51mm 그래픽카드를 넣 6

퀘이사존 일공일
538 11-26
0 질문

HYTE Y60 쓰려면 시스템팬은 어떻게 써야 할까요? 6

퀘이사존 user_1013274
670 11-25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