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사이드패널 만들어보려다가 패널 뜯어먹고 감전당하고 ㅜㅜ

퀘이사존 yhj4735
3 433

2024.12.29 20:11

댓글: 3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Itx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스퀴즈게임
1.6k 01-03
1 질문

나무감성의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7

퀘이사존 러쉬비
765 01-03
0 잡담

Nzxt 케이스 신품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2

퀘이사존 핏줄입니당
418 01-03
1 잡담

H6 flow 후면 140 미리 들어갓음 좋앗을거같은데 2

퀘이사존 핏줄입니당
441 01-03
3 잡담

Matx를 sff로..망디케이스 케이스 갈이했네요. 7

퀘이사존 푸른길S2
2.8k 01-03
0 질문

pwm rpm 제어 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user_1022880
302 01-03
6 정보

사제 필터 목록 4

퀘이사존 user_784931
5k 01-02
0 질문

jonsbo d31 케이스 사용하시는 분들 팬 구성 어떻게 하셨나요? 2

퀘이사존 oeoeoeoe
400 01-02
0 질문

3100m 팬허브 사타선 연결 2

퀘이사존 줴줴이야
448 01-02
0 질문

케이스 팬속도+RGB 연동설정 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산타할아버지
441 01-02
2 잡담

Jonsbo tk1 너무 예쁘네요. 4

퀘이사존 압둘아사드
1.4k 01-02
1 질문

7000D AF vs O11D XL vs NV7 8

퀘이사존 Artrais
797 01-02
0 잡담

Antec C8 Curve Wood 후기. 13

퀘이사존 맛밤
3k 01-02
0 잡담

Lancool 207에서 C8 커브 btf모델로 교체한 후기 3

퀘이사존 SSIC
1.2k 01-01
1 사이다

C8 케이스는 팬 허브 어디에 설치하시나요? 4

퀘이사존 맛밤
867 01-01
2 사이다

hyte y70 쓰면 기변욕구 사라지나요? 11

퀘이사존 따뜻한라떼
1.4k 01-01
2 잡담

써본 케이스중에 발열에 가장 좋은 케이스 추천 7

퀘이사존 마이클빈
1.7k 01-01
1 잡담

나눔받은 케이스 조립 완료했습니다 ㅎㅎ 4

퀘이사존 유엠피씨
354 01-01
0 질문

화이트 케이스인데 블랙 팬 붙여서 쓰면 많이 이상할까요? ㅠㅠ 1

퀘이사존 user_1014977
749 01-01
0 질문

팬 허브 관련된 질문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832984
278 01-01
0 질문

G15 세이퍼아크릴 케이스 먼지많이쌓이나요?

퀘이사존 user_1013934
378 01-01
0 사이다

시스템 쿨러 질문드려봅니다(nv5 케이스) 4

퀘이사존 유엠피씨
422 01-01
2 잡담

발키리-vk03 6

퀘이사존 아수스틸러
1.5k 01-01
0 사이다

아 케이스 선택장애 오네요 2

퀘이사존 크림치즈좋아
480 01-01
0 잡담

케이스 화이트vs블랙 선택은 과연~~ 2

퀘이사존 양보할수없는소원
663 01-01
0 질문

전면 패브릭 에어필터 2~5만 케이스가있나요?

퀘이사존 lllKarmalll
314 12-31
1 잡담

[후기이벤트] Antec FLUX MESH BTF(블랙)

퀘이사존 세레스피로
1.6k 12-31
0 질문

두개 중에 하나를..고르려고 합니다. 빅타워케이스. 1

퀘이사존 아골깨진다내허리야
835 12-31
0 질문

nzxt h6 flow에 맞는 먼지 필터 있을까요? 1

퀘이사존 user_1022037
715 12-31
0 사이다

컴퓨터 해체한 김에 케이스 바꾸려고하는데요..발열관리에 괜찮을까요? 4

퀘이사존 보고배워
570 12-31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