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피끄루
1 395

2025.01.08 20:00

댓글: 1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케이스 뭐살지 모르겠으면 걍 dlx21이 맞나요? 12

퀘이사존 마마너너
800 01-23
0 사이다

이 케이스 써도 괜찮을까요?? 2

퀘이사존 지구젤리걸
330 01-23
0 사이다

9800x3d 5090대비 쿨링좋은 화이트 케이스 보고있는데요 8

퀘이사존 user_788169
2.7k 01-23
0 사이다

NZXT H7 Flow RGB V2 전면 팬 3개 LED 색상 변경 및 연동 질문좀 드릴게여 5

퀘이사존 아우디R8GT
391 01-23
0 사이다

N80 케이스에 그래픽카드 수직설치 하고 싶습니다 고수님들 2

퀘이사존 저세상캔디
709 01-23
1 사이다

화이트 케이스에 검정 부품들 위주로 넣으면 어떨까요? 4

퀘이사존 user_788169
514 01-23
0 사이다

Dlx21v.3 팬구성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라데온화이팅
325 01-23
1 질문

본체에 손이 닿으면 컴터가 켜짐.. 4

퀘이사존 애송이의꿈
365 01-23
0 질문

케이스 게시판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케이스에 있는 LED 관련 여쭤볼 게 있습니다 3

퀘이사존 user_1028836
174 01-23
0 사이다

혹시 DLX21 V3 케이스에 아래 구성품나사 들어있었는지 아시나요? 12

퀘이사존 Demam
594 01-22
0 질문

pc 조립중 질문드려요 3

퀘이사존 user_1029434
130 01-22
0 질문

8.8인치 lcd 어디에 부착들 하셨나요?

퀘이사존 김멜로알
704 01-22
1 잡담

케이스 대충 보고 사면 JOAT 되는 이유 4

퀘이사존 무무씨
618 01-22
2 잡담

커세어 신형 케이스 Frame4000D의 국내 스펙 정보는 일부 잘못되어 있습니다. 4

퀘이사존 zango2
1.1k 01-22
2 잡담

사실상 같은 어항 케이스 3종 7

퀘이사존 무무씨
1k 01-22
0 사이다

DLX21 케이스 팬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퀘이사박
275 01-22
0 질문

리안리 evo 질문좀드립니당 ㅜ 4

퀘이사존 minyh
308 01-22
0 질문

어항케이스+글카수직장착(라이저)케이스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2

퀘이사존 차가운마시멜로
634 01-22
0 잡담

(후기이벤트) Antec C8 MESH CURVE BTF 우드 5

퀘이사존 potaito
1.9k 01-22
0 사이다

안녕하세요. non RGB, 옆면 막힌 케이스를 찾습니다.. 4

퀘이사존 딩굴포동
458 01-22
0 질문

잘만 P50 DS LCD 디스플레이 정보 전용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문의 2

퀘이사존 user_1029910
2.6k 01-22
0 사이다

dlx21에 측면,상단 팬추가하려는데요 질문있습니다 4

퀘이사존 teraneta
713 01-22
0 질문

3Rsys R640 vs NZXT H7 Flow vs Antec Flux Pro 고민입니다. 1

퀘이사존 user_1026764
1k 01-22
0 사이다

안녕하세요 늦은시간 컴린이 케이스질문좀 올리겠습니다. 2

퀘이사존 seere
139 01-21
0 질문

자작 케이스 제작 관련 의견 수집 (2)

퀘이사존 ITXUSER
239 01-21
0 사이다

Dlx21 시스템쿨러를 발키리x12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4

퀘이사존 jejezzoa
507 01-21
0 질문

NZXT H7 Flow RGB V2 에 맞는 먼지필터 있을까요? 2

퀘이사존 바르마쿠마
1.7k 01-21
1 사이다

SFF케이스 질문있습니다 7

퀘이사존 Y.J
360 01-21
0 사이다

아이구주 pray 30plus 전면패널 8

퀘이사존 흥미니
441 01-21
0 질문

dlx21 후면팬 하나 추천해주세요. 2

퀘이사존 아디오스MJ
462 01-21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