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o11 vision compact 블랙 중간 점검 받으러왔습니다

퀘이사존 김멜로알
6 814

2025.01.20 19:18

댓글: 6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둘중에 어떤 케이스가 좋을까요? 1

퀘이사존 3345667
194 01-27
0 사이다

nzxt h7 flow 에 무슨 팬 달면 좋을까요? 2

퀘이사존 user_788169
487 01-27
0 질문

Antec C8 MESH [빅타워] 우드 고민입니다 4

퀘이사존 김멜로알
1.5k 01-27
0 질문

dlx21 led 문제 1

퀘이사존 ㅎㅇㅎ
438 01-26
0 질문

몬텍 95 pro 에 5090 다 꽂힐까요 1

퀘이사존 개구라비티
509 01-26
0 질문

케이스 바꾸는게 맞을까요? 1

퀘이사존 공랭파
159 01-26
0 사이다

케이스에 ssd 추가 2

퀘이사존 user_1024808
360 01-26
0 질문

DS900 상단 하단 팬 추가하려는데 3

퀘이사존 user_1026105
414 01-26
0 질문

진짜이쁜 블랙 케이스 추천받을수있을까요? 9

퀘이사존 user_1026393
1.6k 01-26
0 질문

다크플래쉬dy470질문드려요. 3

퀘이사존 Steelers
566 01-26
0 사이다

토렌트 프랙탈 컴팩트 후면에 2.5hdd 장착 가능한가요? 2

퀘이사존 고래상어냠냠
360 01-26
0 사이다

프랙탈 토렌트(대왕?) 알아보는중인데 rgb 와 solid가 15만원차이네요. 4

퀘이사존 user_788169
481 01-26
0 질문

동생 컴퓨터를 조립했는데 케이스 팬이 작동을 안합니다 2

퀘이사존 아직은컴맹
181 01-26
0 질문

dls480 쓰고 있는데 저 빈공간을 메꿀만한 아이템이 혹시 있을까요? 1

퀘이사존 mc봉봉
190 01-26
0 질문

케이스에 3열수냉쿨러 호환여부 질문 1

퀘이사존 user_894009
164 01-26
0 질문

선생님들 마감좋은 케이스 하나만 추천 부탁드려도될까요 4

퀘이사존 트로피칼망고
456 01-26
0 질문

NZHT-H1 4080fe 장착 가능한가요? 3

퀘이사존 MightyRaptor
201 01-26
0 질문

Nzxt h7 flow v2 라이저킷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MoonSorry
587 01-26
0 질문

피규어 진열되는 케이스 어떤게있을까요? 4

퀘이사존 차가운마시멜로
361 01-26
0 사이다

빅타워나 미들타워 크기의 강화유리 안달린 컴퓨터 케이스 추천좀 해주세요. 5

퀘이사존 쓸모없는거함
730 01-26
0 질문

케이스 후면팬 질문입니다 ㅜㅜ 1

퀘이사존 컴퓨터아모른직다
232 01-26
0 질문

DLX21 VS S406 quiet 및 호환좀 봐주세요!

퀘이사존 slka
233 01-26
1 사이다

케이스가 별로란 소리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6

퀘이사존 00년생컴린이
339 01-26
0 사이다

케이스 휴지통?모양 여기가 어떤 의미인가요? 3

퀘이사존 프레디
305 01-26
0 사이다

Antec FLUX PRO MESH (LED 쿨러 장착 질문) 부탁드립니다ㅠㅠ 4

퀘이사존 도연이
1.1k 01-26
0 질문

케이스 3종(안텍/NZXT/리안리) 중 성능과 감성 모두 만족하는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도연이
1.2k 01-26
0 사이다

DLX21 구성품 중에 이 두꺼운 고무와셔?는 뭔가요? 5

퀘이사존 1약토미터공정
584 01-26
0 사이다

그래픽 카드 온도 잡기 좋은 팬 위치 3

퀘이사존 user_942401
384 01-25
0 사이다

z10 plus 랑 l600 quiet 중 뭐가더 저소음인가요? 8

퀘이사존 순한양
1.1k 01-25
2 잡담

A3-mATX 선정리한것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퀘이사존 Ryuda
1.4k 01-25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