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컴퓨터 팬 쿨러 소음 문의

퀘이사존 뚜띠야
4 229

2025.02.08 12:22

관련태그

  • #고주파
  • #소음
  • #쿨링팬
  • #케이스소음

댓글: 4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리안리 o11 vision vs o11 vision compact 3

퀘이사존 user_1032976
1.3k 02-09
1 질문

5080 대비 케이스 추천을 받고싶습니다. 3

퀘이사존 dlehrua
982 02-08
0 질문

앱코 u30 마린 하단 3

퀘이사존 user_1010906
8k 02-08
0 사이다

시스템 쿨러 뭐가 잘어울릴까요 5

퀘이사존 땡컨마루
262 02-08
0 사이다

케이스 쿨러 모두 교체하려고하는데 방향 질문 3

퀘이사존 Bollard
291 02-08
1 질문

케이스 바닥에 놓고 사용하시는 분들~ 5

퀘이사존 우아아나
831 02-08
0 잡담

ITX는 비싸군요. 5

퀘이사존 한강한뼘뷰
722 02-08
0 질문

(자체해결)이런 케이스 좀 알려주세요ㅠ 2

퀘이사존 심투불의법칙
353 02-08
1 질문

형님들 FV270에 어울릴 수냉쿨러추천좀 부탁드립니다.(선택장애) 2

퀘이사존 RGB에중독된남자
450 02-08
0 질문

빅타워 어항케이스 후면 구멍 전부 뚤려있는거 아시는 분? 4

퀘이사존 29언
419 02-08
0 사이다

dlx21보다 더큰 빅타워? 사이즈 추천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pisaro
828 02-08
0 질문

HYTE Y70 TOUCH INFINITE 질문 1

퀘이사존 리노에요
570 02-08
1 정보

메인보드 최하단 밑으로도 공간좀 나오는 케이스가 있을까요. 9

퀘이사존 ReLU
481 02-08
1 잡담

VISION COMPACT는 확실히 상단 유리가 예쁘네요 1

퀘이사존 흑토백토
724 02-08
0 질문

HAVN HS 420 케이스에 시스템쿨러 뭘 하면 좋을까요? 2

퀘이사존 왕냥이
612 02-08
0 사이다

컴퓨터 팬 쿨러 소음 문의 4

퀘이사존 뚜띠야
229 02-08
0 사이다

dlx21 케이스 HDD LED 원래 없나요? 2

퀘이사존 user_1035802
440 02-08
1 잡담

sff 1.5호기 CAPTAIN-S V9 캡틴 오마이 캡틴 2

퀘이사존 엔세스
3.7k 02-08
0 질문

혹시 전면부 C타입 이거 두개 사서 달면 이용할수 있을까요? 1

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
152 02-07
0 질문

보드에 전면 C타입 꼽는 부분이 없으면 이렇게 하는게 최선인지요 4

퀘이사존 말랑유리구슬
199 02-07
4 잡담

슬픈 새로운 케이스 장착기 입니다... ㅠㅠ 8

퀘이사존 GRIM94
468 02-07
0 질문

다크플래쉬 dqx90 구입하신분들 글카 지지대 어디에있나요? 1

퀘이사존 차가운마시멜로
367 02-07
3 잡담

5090포기하고 케갈했습니다. ( O11 VISION COMPACT) 35

퀘이사존 토시살
4.9k 02-07
0 질문

글카 고주파 잡을만한 튼실한 케이스 뭐 없을까요? 4

퀘이사존 레모온
312 02-07
0 질문

리안리 O11 VISION COMPACT 토요일 선인상가할까요?

퀘이사존 호드살균기
276 02-07
0 질문

케이스 없이 써볼려 하는데 메인보드를 책상 위에 그냥 둬도 괜찮을까요? 4

퀘이사존 감자1
267 02-07
0 질문

이 케이스들 써본 분 계신가요? 19

퀘이사존 계백순
934 02-07
0 질문

리안리 h20 단물케이스 나사 구입할곳 있을까요 ? 2

퀘이사존 깨꿍아빠
238 02-07
0 질문

잘만 p30 5080~5090 2

퀘이사존 KuX
792 02-07
5 잡담

Phanteks evolv x2 블랙 조립 후기 9

퀘이사존 lsmh0505
3.2k 02-0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