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갑자기 케이스 쿨링팬 led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퀘이사존 Zl존컴맹맨
1 274

2025.03.07 11:06

댓글: 1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잡담

TT e550 TG BLACK 케갈이 완료하였습니다 :) 3

퀘이사존 ERARD
361 03-13
0 질문

앱코u30마린 케이스 쓰시는분 질문 드립니다. 6

퀘이사존 user_1010906
1k 03-13
2 질문

리안리 O11 VISION COMPACT 그래픽카드 지지대 질문 드립니다. 9

퀘이사존 user_1049922
1.7k 03-13
0 질문

케이스 전면팬 작동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ODAA
264 03-13
0 사이다

케이스랑 그래픽카드를 이렇게 사려고하는데 괜찮을까요? 2

퀘이사존 시주좋아
570 03-13
0 질문

antec flux pro 상단팬 설치 문의드립니다 6

퀘이사존 블윈
1.1k 03-13
1 질문

antec flux pro 사용 하시는분들께 문의드립니다. 8

퀘이사존 블윈
883 03-12
0 질문

잘만 리퍼

퀘이사존 user_1025783
684 03-12
0 질문

정말 오랜만에 컴퓨터 맞추려고하는데 강화유리가 아닌케이스 추천해줄수없나요..? 4

퀘이사존 아가태성
902 03-12
0 사이다

혹시 이 케이스 정보 아시는분 계실까요? 4

퀘이사존 금발미녀좋아
260 03-12
0 정보

Flux Pro 구매

퀘이사존 세상살이
539 03-12
0 질문

3100m v2 기본팬들 교체를 하는게 좋을까요 ? 3

퀘이사존 블윈
931 03-12
0 질문

antec flux pro에 5080 넵튠 장착 질문입니다. 1

퀘이사존 킨치비
692 03-12
0 질문

케이스 아래 리버스팬을 noctua a12x25를 뒤집어 교체해주어도 되나요? 1

퀘이사존 geosung
371 03-12
1 사이다

듀얼오리 구상중인데..메인보드 위치 조정가능 한 케이스가 있나요? 4

퀘이사존 유자님
793 03-12
0 질문

5080케이스 뭐가 좋울까요? 2

퀘이사존 user_1046526
975 03-12
0 사이다

king 95pro f_panel 4

퀘이사존 로딘
397 03-12
0 질문

케이스 팬 속도를 고정시켜서 쓸수 있을까요?

퀘이사존 user_1049618
282 03-12
0 사이다

라이저 케이블 사용하려고 합니다. 4

퀘이사존 고농쭉
423 03-12
0 질문

프랙탈 디자인은 보통 할인을 잘 안하나요? 2

퀘이사존 재드
500 03-12
1 질문

이 케이스 브랜드가 뭘까요?? 12

퀘이사존 늘솔길
634 03-12
0 사이다

dlx21 쿨러 질문있습니다. 1

퀘이사존 user_338640
363 03-12
0 질문

IDE 쿨러 4개 저항 연결 질문 입니다.

퀘이사존 user_719987
190 03-12
0 사이다

flux pro 전면팬이 안돌아가는데 왜 이러죠? 3

퀘이사존 lena3
940 03-12
0 질문

건담 캐이스나 오픈 케이스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퀘이사존 이그내션
371 03-12
0 잡담

요새 심심하네요

퀘이사존 남양주프제짱
299 03-12
1 사이다

시스템 팬 배치 질문 2

퀘이사존 blue2024
220 03-12
0 사이다

오리 듀얼 글카 케이스 질문이요 1

퀘이사존 하욤ㅇ.ㅇ
396 03-12
0 질문

JONSBO TK-2 (Black) 하단 팬 케이스, 글카 지지대는 어떻게?? 3

퀘이사존 똥쟁이군
479 03-12
0 질문

잘만 p30 3열 수냉 호완 2

퀘이사존 봉옥자
394 03-12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