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시스템 팬 케이블을 어디다 꽂아야 하나요?

퀘이사존 user_1067815
15 693

2025.05.22 21:14

관련태그

  • #케이블
  • #시스템팬

댓글: 15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리안리쿨러 할인중에 지금 케갈이를 하는게 맞을까요? Asus cronox. 1

퀘이사존 이제혼자다
134 5시간 전
0 사이다

darkFlash DRX90 MESH 케이스에 질문 드립니다 2

퀘이사존 이터
138 10시간 전
0 잡담

유부남 에디션 케이스로 이건 어떤가요? 2

퀘이사존 킬리반
271 18시간 전
0 질문

앱코 SUITMASTER P3000 제우스 화이트 팬 관련. 2

퀘이사존 매직바지
113 06-24
0 사이다

u30 마린 케이스에 상단팬 3개 달았는데.. 5

퀘이사존 user_829463
136 06-24
0 질문

NZXT H700 파워 브라켓 같은 거 구매할 수 있을까요?

퀘이사존 Inactive
101 06-24
1 질문

쿨링 잘 되는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user_1145788
221 06-24
0 질문

크로녹스 사용하시는분들 LCD에 시간 정확하게 맞춰져서 나오나요? 5

퀘이사존 아무묻
174 06-24
0 질문

TUF B650M-E 사용중인데 LED 하나가 이상합니다 4

퀘이사존 질문이
153 06-24
2 잡담

Antec C8 Curve BTF wood 제품으로 케갈했어요 3

퀘이사존 의정부ll프리덤
208 06-24
1 사이다

HYTE Y70 라이저킷 관련 6

퀘이사존 아무것도몰라요살려주세요
164 06-24
31 잡담

폐발전소 컨셉 Hyperion GR701 커스텀하기 (제작기) 30

퀘이사존 방국봉
1.8k 06-23
0 질문

도와주세요 케이스 usb 3.0이 연결이 안됩니다

퀘이사존 user_1143507
143 06-23
0 질문

리안리 lcd보고있는데 측면 후면만 하면될까요? 1

퀘이사존 user_665437
128 06-23
0 질문

지피티로 케갈후 예상도 만들어봤어요 hyte y50 2

퀘이사존 dmagkgk
205 06-23
0 사이다

도와주세요. 조립하는데 4

퀘이사존 user_1147411
175 06-23
0 사이다

케이스에 라디 360mm 지원이면 397mm인데 설치가능한가요? 3

퀘이사존 ONLYBLUE
157 06-23
0 사이다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
234 06-23
0 사이다

이거 그냥 팬을 갈아주면 되는걸까요? 9

퀘이사존 GodBonze
257 06-22
1 잡담

케이스갈이 3

퀘이사존 ATX
271 06-22
3 잡담

대짜 토렌트를 뛰어넘는 공랭 특화 케이스는 언제쯤...? 6

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
340 06-22
0 잡담

ASUS CRONOX(크로녹스) 케이스 폭이 상당히 좁아 보이는데..요..? 4

퀘이사존 tavris
317 06-22
0 질문

라이저케이블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강포동
162 06-22
2 잡담

크로녹스 후면 셰시 너무 좁아요... 10

퀘이사존 아무묻
410 06-22
0 사이다

케이스 추천좀 부탁드려볼게요 ! ( 컴린이 ) 4

퀘이사존 조젬
244 06-22
0 질문

안텍 FLUX Mesh (프로 아님) 괜찮을까요? 3

퀘이사존 류마쿤
342 06-22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 드려요! (3070녹투아) 2

퀘이사존 스코이
243 06-22
0 사이다

케이스 팬 led만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도와주십쇼.. 4

퀘이사존 eoeeoeo
234 06-22
1 사이다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답변정말감사드립니다
264 06-21
0 질문

조립 PC견적서인데 케이스 추천 받아요! 1

퀘이사존 EasyPeasy
219 06-21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