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대짜 토렌트에 일체형 수냉 써보신분 계신가요?

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
3 782

2025.07.06 21:42

댓글: 3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다나와 PC 호환성 체크 중 케이스 오류 관련 질문 2

퀘이사존 제네
661 07-07
0 사이다

케이스 선택에 있어 선배분들께 의견 여쭙습니다. 15

퀘이사존 댕청한컴린이
632 07-07
0 사이다

3rsys t3000 돈낭비일까요? 7

퀘이사존 거참이것참
816 07-07
0 질문

컴퓨터 케이스 중고판매시 포장 어떻게 하세요? 2

퀘이사존 Leedw
572 07-07
0 사이다

브라보텍 x80 시스템팬 허브 질문 4

퀘이사존 으얏
572 07-07
1 사이다

PHANTEKS ARGB 라이저킷 호환 가능 화이트케이스 질문드립니다 9

퀘이사존 user225947
665 07-07
2 질문

antec c8 케이스 시스템 팬 질문입니다 5

퀘이사존 Quarantine
1.1k 07-07
0 질문

브라보텍 트레저 x10 쿨링팬 질문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1077603
437 07-07
0 질문

리안리 o11d evo xl 케이스 사용중 hdd 냉각 질문 1

퀘이사존 지제로
692 07-07
0 잡담

누드 케이스 에서 쓰리알 R530 케이스로 이사

퀘이사존 어린오빠
464 07-07
0 질문

지포스5090이 장착된 완제품 판매 상품 중 본체 케이스가 투명하지 않은 제품 없을까요? 2

퀘이사존 user_1055718
680 07-07
0 질문

외부팬 여분3개 이런식으로 연결해도될까요? 2

퀘이사존 milllook
556 07-07
0 사이다

케이스 하단에 140팬 3개 장착할수있는 빅타워 캐이스 추천좀 부탁드려요 2

퀘이사존 무분이
812 07-06
0 질문

[아이구주] HATCH MIO [미니타워] 파란불이 미친듯이 깜빡거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035550
747 07-06
0 질문

어항 케이스 흡기배기 6

퀘이사존 화려한스타일
749 07-06
0 질문

대짜 토렌트에 일체형 수냉 써보신분 계신가요? 3

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
782 07-06
1 질문

형님들제발도와주세요 3

퀘이사존 user_1010750
539 07-06
0 사이다

htye y70 케이스 phanteks 4.0 라이저킷 써보신분 있나요? 1

퀘이사존 유저7742
709 07-06
1 질문

안텍 flux pro mesh 챔버말구 바텀 팬 뭘로구성해야 하나요? 6

퀘이사존 user_938834
846 07-06
0 질문

5080 뱅가드에 안텍 c8 케이스 사용할려고 합니다 4

퀘이사존 아스트롱
859 07-06
0 질문

케이스 쿨러가 작동을 안해요 2

퀘이사존 user_843214
458 07-06
0 질문

케이스쿨러 수명 짧으면 차이 많이나나요? 3

퀘이사존 user_1076659
653 07-06
1 잡담

존스보 D400 BTF로 빌드 해봤습니다 2

퀘이사존 김퉤엑지니
1.2k 07-06
0 사이다

3RSYS R640 Quiet 케이스 팬 질문 6

퀘이사존 츄이츄이
864 07-06
0 사이다

이 케이스 5080 쿨링이 좋은가요??? 19

퀘이사존 아스트롱
1k 07-06
0 질문

이 케이스 쿨링이 좋은가요?? 1

퀘이사존 아스트롱
660 07-06
1 사이다

미들타워 케이스 추천 가능할까요? 3

퀘이사존 wadewether
882 07-05
1 질문

랜쿨3 책상 밑에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3

퀘이사존 user_805681
712 07-05
0 질문

Phanteks P600s 아직도 현역인가요?

퀘이사존 Spawn
627 07-05
0 사이다

3RSYS R640 Quiet (블랙) 팬 추가 질문입니다. 10

퀘이사존 댕청한컴린이
1.6k 07-05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