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2

havn 사용기 1부 : 사제(?) 라이저 킷 달기 성공

퀘이사존 ThomaS17
2 1196

2025.07.13 22:38

관련태그

  • #havn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dcm30 어항케이스 조립 문의드립니다 6

퀘이사존 user_1081391
711 07-18
1 사이다

5만원이하 케이스 추천부탁드려요! 2

퀘이사존 user_1049537
875 07-18
1 질문

케이스 선택이 어렵습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라쿠
709 07-18
0 사이다

Darkflash drx70 케에스 상단에 공기가 빠지려면 정방향,역방향 어떤 쿨러를 써야하나요? 6

퀘이사존 user_1080650
1k 07-18
1 질문

공랭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user_800759
947 07-18
0 질문

드래곤볼 거의 완성 되어 가는데, 휴대? 좋은 케이스 있을까요?? 2

퀘이사존 좋은좋은것
697 07-18
0 사이다

dlx21 VS R640 quiet 케이스 구매 조언부탁드려요! 4

퀘이사존 WESTVIC
1.5k 07-18
1 잡담

컴알못 인생 첫 케갈이 성공 ㅠㅠ 3

퀘이사존 시간많은사람
906 07-18
0 사이다

발열 괜찮을까요?? 3

퀘이사존 user_1079651
561 07-18
0 질문

리안리 LANCOOL 207 사용 중인데 후면 팬 다는게 좋을까요? 3

퀘이사존 사치코
1.4k 07-18
0 잡담

evolv x2 케갈이... 1

퀘이사존 SweetPotato
1k 07-17
0 질문

안텍 CX200M 조립 쉬울까요?(다른 케이스 추천도...)

퀘이사존 user_698505
570 07-17
1 사이다

드래곤볼 중인데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7

퀘이사존 user-4345934
766 07-17
0 사이다

어항케이스 질문 좀 드릴게요 2

퀘이사존 user_1079588
603 07-17
0 사이다

존스보 D400 BTF 케이스 쿨러 질문있습니다. 3

퀘이사존 ZamesCho
684 07-17
1 정보

다크플래쉬 dy570 케이스 갈이 만족스럽네요 1

퀘이사존 비밀맨
945 07-17
0 질문

화이트색상 추천 및 스크래치 오염 문의 1

퀘이사존 라쿠
524 07-17
1 사이다

케이스 쿨링팬 추가해야하나요? 2

퀘이사존 배고백오
605 07-17
0 질문

케이스 구매를 고민중인데 좀 도와주세요.. 2

퀘이사존 울트라오
547 07-17
0 질문

케이스 공기 흐름 시각화 하는 방법

퀘이사존 thanㅡoz
588 07-17
0 질문

케이스 구매 후 쿨러 문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

퀘이사존 시소닉매니아
451 07-17
0 질문

DS900케이스 시스템쿨러 연결 질문 2

퀘이사존 lagnar
630 07-17
0 질문

비 콰이엇 base 501 airflow 에 5090 들어갈까요 3

퀘이사존 감성충
753 07-17
0 사이다

DRX70 케이스 GPU 고정 나사 없음 3

퀘이사존 user_1079533
704 07-17
1 사이다

높이 400정도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 1

퀘이사존 배고백오
517 07-17
0 사이다

이거 케이스 전원버튼 핀 플라스틱부분 빠졌는데 사용 가능할까요 4

퀘이사존 user_1024213
515 07-17
1 질문

DLX21 팬 추가 질문 드리겠습니다 1

퀘이사존 user_1080599
564 07-16
0 사이다

컴퓨터 전원 버튼을 부순것 같습니다... 3

퀘이사존 갈네루
673 07-16
0 질문

dlx21 v3 케이스 팬,쿨러 argb 연동 3

퀘이사존 user_1062912
683 07-16
0 질문

Dlx21 rgb 컨트롤

퀘이사존 JeongE
599 07-16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