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Fractal Design North XL Dark 질문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1084490
2 548

2025.08.10 21:02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이거 혹시 무슨케이스 인지 알 수 있을까요? 1

퀘이사존 마산의미더덕
415 08-11
0 질문

케이스 교체 했는데 이거 무슨소리일까요? 4

퀘이사존 헴묘
484 08-11
0 사이다

데스크탑 전원에 문제가 있는데요... 3

퀘이사존 꿈의나라로
291 08-11
3 잡담

올흡기 vs 올배기 8

퀘이사존 메인보드만못구함
1.2k 08-11
0 사이다

안녕하세요 Antec 케이스 문의드립니다. 2

퀘이사존 드로낙
447 08-11
48 사이다

일반적으로 10배기팬이 맞나요 조군컴퓨터? 64

퀘이사존 INDIV
7.8k 08-11
0 질문

어항 케이스 상단팬 고민 4

퀘이사존 KField
1k 08-11
0 질문

안텍 플럭스 메시 프로에 첨부된 쿨링팬 장착가능한가요 6

퀘이사존 Hps
587 08-10
0 사이다

컴퓨터 케이스 팬 추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2

퀘이사존 살려고공부함
522 08-11
1 사이다

9950x3d & 5090인데 케이스 하단에 쿨러가 필요할까요? 6

퀘이사존 DemonDamn
645 08-11
0 질문

케이스 듀얼 확장슬롯 이요!! 3

퀘이사존 봉봉봉봉이왓네요
393 08-11
0 질문

현시점 커세어 5000d af 2

퀘이사존 울라댄스
606 08-10
0 사이다

저렴한 케이스들은 죄다 전원 버튼이나 헤더가 맛가나요? 3

퀘이사존 hjh
392 08-10
0 사이다

ARCTIC Liquid Freezer III PRO 420 들어갈 케이스 추천 요망 5

퀘이사존 가넷스타
1.1k 08-10
0 사이다

고수 형님들 hs420 케이스 질문 있어요 4

퀘이사존 노스트라무스
628 08-10
0 질문

Fractal Design North XL Dark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084490
548 08-10
0 사이다

케이스 갈이 할 때 주의할 점 있나요? 14

퀘이사존 헴묘
1.3k 08-10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측면 장착 가능한 케이스 3

퀘이사존 user_773886
360 08-10
0 정보

리안리 A3-mATX 우드와 녹투아 NH-D15 G2 의 호환성 4

퀘이사존 무명의고수
1.4k 08-10
0 질문

이쁜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결정못하는사람
681 08-10
0 질문

원래 컴퓨터 켤때랑 겜할때 팬속도 빠르게돌기 시작하면 소리 심함?? 2

퀘이사존 user_696399
401 08-10
0 잡담

Hs420에서 다크플래쉬 ds900xl 케이스 갈이 했습니다 2

퀘이사존 스텝만커리
775 08-10
0 질문

Dlm21에 ak620 digital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2

퀘이사존 흑인맨입니다
328 08-10
0 사이다

파워 스위치 옆에 작은 스위치가 뭔가요? 2

퀘이사존 user_761558
494 08-10
1 질문

일본에 컴퓨터 가져가려고하는데 케이스채로 가져가려합니다. 5

퀘이사존 rncst
528 08-10
0 질문

혹시 리버스팬이랑 일반팬 차이가 뭔가요?? 10

퀘이사존 user_918113
1.4k 08-10
1 사이다

리안리 o11 vision compact 케이스 질문 4

퀘이사존 룰루몽
850 08-10
0 질문

후면팬 소음 원인이 궁금합니다 5

퀘이사존 Racoon12
355 08-10
2 잡담

Antec SHIFT PCI-E 5.0 라이저 케이블 후기 3

퀘이사존 user_847870
2.1k 08-10
0 질문

안녕하세요 케이스 모델명 조언구해봅니다..! 1

퀘이사존 hyun14
294 08-10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