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1

MasterFrame 360 Limited Edition 완제품만 올라왔네요

퀘이사존 컴취미가돈번다
13 1003

2025.08.13 10:04

댓글: 13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케이스팬 메인보드 argb 연동 질문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1045933
286 03-19
0 질문

구형 케이스 usb 전면헤더 교체 3

퀘이사존 user_1021082
268 03-19
0 질문

3RSYS L600 Quite 사용해 보신 분 있으신가요? 3

퀘이사존 9070XT머큐리마그네틱에어
936 03-19
2 질문

가성비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8

퀘이사존 짱최고
1.8k 03-19
0 질문

수직 vga 로 설치관련 pci 슬롯 간섭여부 질문임니다.

퀘이사존 내컴은조카꺼
249 03-19
0 질문

하드 6개 장착가능한 미들타워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뿌로삐루
481 03-19
0 질문

다크플래쉬 dlx21 강화유리만 따로 구할수 있나요? 3

퀘이사존 Klaus01
665 03-19
7 잡담

컴퓨터 샀습니다.(with C8 MESH 화이트) 14

퀘이사존 소판돈
1.3k 03-18
0 질문

E-ATX보드용 어항 케이스 있을까요?

퀘이사존 구마안됨
361 03-18
0 질문

어항케이스 팬 방향 질문드립니다 1

퀘이사존 쏜씀
926 03-18
0 질문

3rsys t3000 quiet 쓰시는분께 질문있습니다. 2

퀘이사존 고민중이다
713 03-18
0 잡담

9070xt니트로때문에 안텍 fluw pro으로 케갈후 후기 3

퀘이사존 배낭가방
1.1k 03-18
1 사이다

어항케이스가 일반형에 비해 쿨링이 별로인 이유가 뭘까요? 2

퀘이사존 낑깡이
1k 03-18
0 사이다

안텍 c8 시스템 팬 구성과 추천좀...초보라서... 5

퀘이사존 user_1021739
3.6k 03-18
0 질문

여름에는 공랭하면 케이스에 그래픽카드 밑에 팬필수 인가요?? 7

퀘이사존 아스트롱
591 03-18
0 질문

3줄요약 있어요 DLX 21과 데스크 홀더 최악의 궁합

퀘이사존 초간단짜장
473 03-18
0 질문

케이스 쿨링 시스템 의견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재민이의고민
323 03-18
1 사이다

케이스팬 뭐가 좋을까요? 걍 쓸까요? 6

퀘이사존 파밍a
462 03-18
0 잡담

안텍 flux pro 후기 2

퀘이사존 user_1051457
1.2k 03-18
0 질문

이거 왜 두개는작동을 안할까요? 1

퀘이사존 나또왔네
348 03-18
0 질문

Y70 이용자분들 그래픽카드 수평 설치 질문 입니다. 5

퀘이사존 user_895120
1.4k 03-18
0 잡담

Antec PERFORMANCE 1 M (국내판매) 가격 등록되었네요. 5

퀘이사존 seen78
740 03-18
0 잡담

서린 리안리 케이스는 할인을 잘 안하나요? 6

퀘이사존 user_1030631
782 03-18
0 질문

Flux pro 에 4080,90 어로스마스터 라이저킷 장착하신분 계실까요 9

퀘이사존 학이요
2.6k 03-18
0 잡담

T3000 가격 괜찮은가요? 6

퀘이사존 이석사
615 03-18
1 질문

안텍 c8 mesh 화이트 시스템팬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045687
759 03-18
0 사이다

Flux pro 에 펜교체가 소음을 더 줄여줄까요? 5

퀘이사존 geosung
2.1k 03-18
0 질문

이 빌드에 hs420이 쿨링에 최적일 거 같은데 어떨까요? 3

퀘이사존 낑깡이
650 03-18
0 사이다

시스템팬 흡기 배기 알려주세요!! 1

퀘이사존 삐송
393 03-18
0 질문

ds900 쿨링팬 추가해야할까요? 3

퀘이사존 깜댕댕
1.3k 03-18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