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케이스 시스템쿨러랑 연결하면 부팅이 안되는데 무슨문제인가요?

퀘이사존 편집지방생
1 269

2025.09.09 23:41

댓글: 1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우드리안 pro 그래픽카드 호환 질문 1

퀘이사존 신성댁
499 06-30
2 잡담

H6 flow 조립했네요 3

퀘이사존 양파기사
811 06-30
1 잡담

혹시 이번 컴퓨텍스에 나온 커세어 air 5400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8

퀘이사존 user_976326
1.9k 06-30
0 사이다

커세어 5000d af 전면 패널 구매할 방법 없을까요? 2

퀘이사존 동남풍
617 06-30
0 사이다

BTF 케이스는 BTF 부품만 사용가능한가요? 4

퀘이사존 user_1065060
1.7k 06-30
0 질문

케이스 led버튼이 먹통인데요..ㅜㅜ 4

퀘이사존 하급군졸
807 06-30
1 질문

곡면인 어항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716763
994 06-29
0 질문

어항x, 공랭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YuRangJa
1.8k 06-29
0 잡담

이번 알리 여름세일 드래곤별 결과 feat.Antec Flux BTF 케이스

퀘이사존 UnusualNuke
721 06-29
0 질문

둘중 뭐가 더 좋은가요? 11

퀘이사존 user_1029016
686 06-29
0 질문

제발 알려주세요 1

퀘이사존 user_1029016
372 06-29
0 질문

1st player t7-p 케이스 질문드립니다 3

퀘이사존 다크나이트2
539 06-29
0 질문

원하는 조건의 케이스를 찾으려고 하는데 도와주실 분 계신가요? 1

퀘이사존 user_1062800
413 06-29
4 잡담

쿠거 FV270 사실분들 주의하세요. 8

퀘이사존 이걸해낸다
1.3k 06-29
0 질문

리안리 o11 케이스에 24핀 180도 변환 쓰시는분 계신가요?

퀘이사존 유저7742
419 06-29
0 질문

rgb연동 문제 좀 도와주세요 4

퀘이사존 user_1029698
423 06-29
0 질문

본체 LED 설정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3

퀘이사존 옥상위공룡
1.4k 06-28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064888
446 06-28
0 질문

안녕하세요 케이스 추천 기가막히게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986670
584 06-28
0 사이다

보드고정나사 케이스 부품맞나요?? 14

퀘이사존 억울함대장
419 06-28
1 사이다

첫 어항 케이스.. 이정도면 괜찮을까요? 10

퀘이사존 녹턴
1.3k 06-28
1 잡담

데이븐 six flow 케이스 리뷰 1

퀘이사존 Phexp
385 06-28
0 질문

다크플래쉬 dlx21 제품 질문 있슴돠! 7

퀘이사존 milllook
607 06-28
0 질문

발열 괜찮은 미들 타워 추천 해주세요 3

퀘이사존 user_1029016
642 06-28
0 사이다

10년전 컴퓨터 케이스교체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user_1053966
433 06-28
0 잡담

처음으로 조립해본 케이스 1

퀘이사존 방열판
545 06-28
0 질문

Ds900 케이스 어떤가요? 12

퀘이사존 user_1029016
1.2k 06-27
1 질문

drx70 케이스 후면팬 작동을 안하는데 어캐 해결하나요 ㅠㅠ 3

퀘이사존 user_1076615
620 06-27
0 사이다

짭수 때문에 올 배기로 팬 구성하시는분 있을까요? 2

퀘이사존 레딧
674 06-27
0 사이다

이 불이 왜 들어오는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증류
438 06-2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