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측면포트가 있는 케이스를 찾으려는데요.

퀘이사존 그분이시다
4 376

2025.09.24 22:49

댓글: 4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듀얼오리 사용하려는데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수정과
464 04-08
0 사이다

King 65 케이스 후면 ax140장착가능한가요? 1

퀘이사존 불주먹땅오
333 04-08
0 사이다

우드케이스 2

퀘이사존 트리가드
795 04-08
0 사이다

dlx21 케이스 led가 안 들어와요.. 2

퀘이사존 차카니97
635 04-08
1 질문

이런 먼지필터는 DIY 없을까요 (뭐라 검색해야할까요) 14

퀘이사존 쿠로밍
1.1k 04-08
1 질문

안텍 c8 vs hyte y70 7

퀘이사존 던트
1.1k 04-08
1 사이다

본체 케이스 관련 질문드려요. 3

퀘이사존 user_1058057
329 04-08
1 질문

존스보 TK-3 라이저킷 안텍 호환되나요? 3

퀘이사존 글카드디어샀다
728 04-08
0 질문

뉴비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쪽 안보이는거)

퀘이사존 user_1053008
511 04-07
0 사이다

10슬롯 이상의 빅타워 케이스 질문 드립니다. 4

퀘이사존 izum
630 04-07
0 질문

King 95 pro 팬 변색 질문 2

퀘이사존 민민하
469 04-07
0 질문

Y60으로 케이스 교체하려고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2

퀘이사존 안녕난요우신
439 04-07
1 사이다

안텍 케이스 구매하려는데... 5

퀘이사존 블루주인
652 04-07
0 사이다

케이스 교체 질문드립니다. 1

퀘이사존 전설배달부
318 04-07
0 사이다

케이스 깨져서 그냥 쓸려는데 쿨링팬 질문요~ 2

퀘이사존 LAFC
426 04-07
0 잡담

측면팬이 고장 나서 주말 동안 없이 사용 했습니다.

퀘이사존 user_668378
516 04-07
0 잡담

케이스 드디어 업체 주문 1

퀘이사존 양보할수없는소원
560 04-07
0 질문

Antec Flux Mesh BTF 케이스 추가팬 필요한가요? 6

퀘이사존 user_870204
2.5k 04-07
0 질문

블랙간지 어항케이스 추천부탁드려요 3

퀘이사존 부자되기5년전
779 04-07
0 질문

Fractal Design North XL MESH 측면 브라켓 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Effiel
648 04-07
0 사이다

메쉬 케이스 vs 논 메쉬 케이스 3

퀘이사존 user_668090
578 04-07
1 사이다

안텍 C8 케이스 후면 140mm 팬 장착 가능? 불가능? 18

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
1.2k 04-07
0 사이다

시스템 쿨러 흡기, 배기 문의드립니다 1

퀘이사존 간다GO
565 04-07
0 사이다

케이스 usb c type 질문 4

퀘이사존 항상프레임360유지목표
275 04-06
4 잡담

asus gr701 블랙 직구했어요 4

퀘이사존 아수스틸러
725 04-06
0 질문

어항 케이스 발열이 신경 쓸 정도인가요? 12

퀘이사존 sunni
2.2k 04-06
2 사이다

안녕하세요 컴린이인데 리안리 A3 m-ATX 케이스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38

퀘이사존 뉴비예요
3k 04-06
4 잡담

o11 비전 온도 후기입니다. 137k + 5090 5

퀘이사존 dududi
1k 04-06
1 질문

케이스 팬 연결 질문 있습니다 3

퀘이사존 you
287 04-06
0 질문

잘만 P50 케이스팬 연결 질문 있습니다

퀘이사존 you
375 04-06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