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s400다나와 호환성문제

퀘이사존 Naninunano
4 459

2025.10.09 14:18

댓글: 4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어항케이스 공랭으로는 힘들까요 8

퀘이사존 천국은김밥이다
840 10-16
0 질문

측면팬 달린 케이스, 온도에 악영향 있나요? 2

퀘이사존 user_1100105
356 10-16
0 사이다

케이스 팬 좀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3

퀘이사존 정말몰라요때리지마요
416 10-16
0 잡담

다크플레쉬 DLX21 케이스 후기

퀘이사존 밍밍스
587 10-16
0 사이다

케이스 추천 좀 부탁드려요.. 5

퀘이사존 갓난컴유아
418 10-16
0 질문

M-ATX 케이스 추천 해주세요 1

퀘이사존 이스넬프
487 10-16
0 사이다

Y70 터치 사용중인데 글카교체가 될까해서요 2

퀘이사존 깃털채연
514 10-16
0 사이다

프랙탈 토렌트 컴팩트 사용하시는 분들, 본체 안에 먼지 많이 없으신가요? 8

퀘이사존 고래상어냠냠
584 10-16
0 질문

5볼트 12볼트 위치가 어디 인가요>? ㅜㅜ 4

퀘이사존 뒤늦은취미
264 10-16
1 사이다

리안리 L207과 비슷한 가성비 케이스 있을까요? 20

퀘이사존 웅이컴
812 10-16
1 사이다

팬 진동? 떨림? 소음 저같은 경험있으신분 있나요?? 2

퀘이사존 아이즈원쌈무
527 10-16
0 질문

783d/5060 어항케이스 발열 질문 9

퀘이사존 nothyonn
553 10-16
0 질문

케이스만 화이트 7

퀘이사존 nothyonn
502 10-15
0 질문

Pop Silent Clear 강화유리 블랙 (미들타워) 쓰시는분 계시나요 흡배기잘안되는건지... 3

퀘이사존 user_1099803
517 10-15
0 사이다

nas 하드디스크를 일반 데스크탑에 설치하려고합니다. 5

퀘이사존 냐웅이
388 10-15
1 질문

케잘알 형님들 메인보드를 눕히는 케이스는 없을까요? 5

퀘이사존 오린이는옳다
451 10-15
0 사이다

3열라디 두장이 무난하게 달리는 빅타워 케이스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4

퀘이사존 화요
613 10-15
0 질문

타사이트 핫딜 BossMonster Baby EX V2 SFF케이스 써보신분? 2

퀘이사존 목덜미
427 10-15
0 사이다

DLX21 팬 교체 및 추가 5

퀘이사존 AionA
880 10-15
0 질문

저소음 케이스 11

퀘이사존 user_766013
1.4k 10-15
0 사이다

DLX21 추가 팬 설치 문의 3

퀘이사존 AionA
397 10-15
0 사이다

소음을 줄이고 싶은데 케이스를 바꿔야 될까요? 8

퀘이사존 user_962075
425 10-15
0 잡담

써멀테이크 View 380 xl 사용중이신분 계신가요

퀘이사존 던트
405 10-15
0 잡담

이번 신형 듀얼챔버 APNX V2

퀘이사존 Khajiit
809 10-15
0 사이다

다크베이스701 후면펜 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솔망
289 10-15
0 사이다

케이스 어떻게 꾸며야할까요? 5

퀘이사존 컴린이짱맨
361 10-15
1 잡담

5090 FE에 적합한 SFF 케이스는 릿지인가? 5

퀘이사존 disc1492
535 10-14
0 질문

미니케이스 몬스터기어 320m 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user_1043474
280 10-14
0 사이다

일반 케이스에 하드 2개 달려고 하는데...괜찮나요? 4

퀘이사존 인버스
273 10-14
0 사이다

120 140 팬 차이 8

퀘이사존 user_1097663
576 10-14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