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잘만 i4 쓰는데 케이스가 너무 작아서 발열 관리가 안됩니다.

퀘이사존 씽싱씽
1 332

2025.10.17 10:41

댓글: 1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일본 사니 참 컴덕질하기 힘드네요 ㅠ y70 touch 아... 3

퀘이사존 한예슬
507 11-03
0 잡담

일단 질렀습니다. 4

퀘이사존 페르소
384 11-03
0 사이다

Thor zone NANOQ 케이스 비싸던데, 이쁜가요? 4

퀘이사존 무순
390 11-03
0 사이다

리안리 o11 vision compact 쿨러 따로 구매해야하나요? 3

퀘이사존 내상황컨펌좀
806 11-03
0 질문

글카 2개 장착가능한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슈토렌
357 11-03
1 사이다

20만원 내외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움는
611 11-03
0 사이다

이 나사 어떻게 풀어야 하나요? 15

퀘이사존 user_713873
358 11-03
2 잡담

팬텍스 이볼브 x 6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463 11-03
0 질문

리안리 O11 비전 컴팩트 시스템 팬 질문드립니다 7

퀘이사존 IhyeonPaPA
547 11-03
0 사이다

LED 없는 케이스 저렴한건 없을까요? 4

퀘이사존 잼박
632 11-03
0 질문

HDD 온도때문에 케이스를 바꾸려고 합니다. 2

퀘이사존 씽싱씽
277 11-03
0 사이다

케이스 3개중 고민입니다. 실제 후기가 필요합니다. 프랙탈디자인 pa401 6

퀘이사존 동글동글동글
772 11-02
1 질문

Antec flux pro mesh에 크라켄 420 안드가나여? 3

퀘이사존 kessler
507 11-02
0 잡담

저는 조립에 재능이 아예 없나봅니다 4

퀘이사존 대머리호랑이
531 11-02
0 질문

고수님들 케이스 3개 중 하나 어떤게 좋을까요 10

퀘이사존 도동주
442 11-02
0 사이다

강화유리가 우측에 있는 우드케이스가 있을까요 ? 7

퀘이사존 peterzaq1
322 11-02
0 사이다

케이스 쿨링팬을 어디에 꽂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8

퀘이사존 제디봉
387 11-02
0 사이다

시스템 팬 2번째에서 드륵 드륵 소리가 납니다.. 2

퀘이사존 user_945739
245 11-02
0 질문

dlx21 vs flux mesh btf 3

퀘이사존 user_1062200
653 11-01
0 질문

안텍 flux mesh btf 랑 flux se mesh btf 차이가 뭔가요? 3

퀘이사존 user_1062200
709 11-01
0 사이다

3RSYS R640 Quiet 라디에이터 두께 괜찮나요? 3

퀘이사존 nobackman
385 11-01
1 사이다

화이트감성 케이스 하나만 골라주세요 4

퀘이사존 컴린이짱맨
452 11-01
0 사이다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1103472
351 11-01
4 정보

HYTE Y70 그래픽카드 지지대 고민하시는 분들 간단 팁 3

퀘이사존 Richter
1.4k 11-01
0 잡담

존스보 BO400 녹투아 에디션.. 2

퀘이사존 기변병도짐
911 11-01
0 잡담

케갈병을 못견디고 flux pro 로 이사 왔습니다. 2

퀘이사존 무거운빅타워
729 11-01
0 사이다

ds900xl 라이저킷 질문 1

퀘이사존 user_643554
266 11-01
0 사이다

랜쿨 217 전면팬 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도꾸형
509 11-01
3 잡담

AIR 5400 조립 후기 (라디 2개) 8

퀘이사존 이제됐어요
1.4k 11-01
2 정보

iCUE LINK 3500X RGB 껍데기 후기;(feat. 제논엣지 리뷰 당첨)

퀘이사존 구라자판기
432 11-01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