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잘만 i4 쓰는데 케이스가 너무 작아서 발열 관리가 안됩니다.

퀘이사존 씽싱씽
1 330

2025.10.17 10:41

댓글: 1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케이스 전면부 팬 전원 꺼도 될까요..? 3

퀘이사존 user_675042
500 10-20
5 정보

안텍 플럭스 프로 후기 21

퀘이사존 블루머더
2.1k 10-20
0 질문

화이트 어항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tms91
746 10-20
0 질문

Pc케이스 튜닝 업체

퀘이사존 user_1100479
363 10-20
2 잡담

소소한 케이스 나사 튜닝 3

퀘이사존 헤이요
502 10-20
0 질문

케이스 구매하면 수랭쿨러에 맞게 케이스 RGB팬도 다 교체 하시나요? 1

퀘이사존 뇌출혈
451 10-20
0 사이다

우드리안 pro는 글카 절대 못세우겠죠? 4

퀘이사존 웅이컴
575 10-20
0 사이다

미니타워 어항케이스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3

퀘이사존 작은공간
597 10-19
0 질문

케이스와 수냉 질문점요! 4

퀘이사존 훈종이
286 10-19
0 사이다

5090까지 들어가고 공간 여유 있는 케이스 뭐가 있을까요? 3

퀘이사존 뇌출혈
917 10-19
0 질문

어항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훈종이
462 10-19
0 사이다

케이스 측면팬과 그래픽카드 가까워도 상관없을까요? 1

퀘이사존 user_795551
330 10-19
0 사이다

어항케이스로 교체하고싶어요! 추천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지탄
503 10-19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고양이 이슈..) 9

퀘이사존 user_1099886
503 10-19
1 사이다

여기가 케잘알 분들이 많다고 해서 왔습니다 케이스 질문 4

퀘이사존 도통사
515 10-19
0 질문

HAVN HS 420 VGPU 케이스 지지대 질문 3

퀘이사존 하우우
505 10-19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7

퀘이사존 서신문
448 10-19
0 사이다

ch260이 끌리는데요 14

퀘이사존 서라
1.2k 10-19
0 질문

havn hs 420 그래픽카드 지지대 어떻게 조립하나요? 7

퀘이사존 user_703004
477 10-18
0 질문

컴퓨터 쿨링성능 상관없이 디자인 좋은 케이스 추천해주세요 1

퀘이사존 user_1096110
397 10-18
0 사이다

서멀라이트 워프레임 420 설치가능한 어항케이스 문의 27

퀘이사존 디너
388 10-18
0 사이다

기본 펜 예쁜 가성비 케이스는 없겠죠? (10언더) 6

퀘이사존 웅이컴
610 10-18
2 잡담

Havn 420 gpu 이사했습니다 22

퀘이사존 기변병도짐
805 10-18
4 잡담

케갈후 부팅성공 3

퀘이사존 화요
946 10-18
0 질문

argb 설정문의 컴린이입니다 2

퀘이사존 왕참치
255 10-18
0 잡담

케이스가 작아서 뒷면 뚜껑이 튀어나옴

퀘이사존 user_1097548
300 10-18
0 질문

omny x 케이스 쓰시는 분 계신가요? 1

퀘이사존 노리노리조노리
504 10-18
0 사이다

다크플래쉬 DK1000 멀티포트가 고장입니다.ㅠ 9

퀘이사존 악사2
417 10-18
0 질문

이 케이스 파워 안보이게 설치 되는건가요? 8

퀘이사존 뇌출혈
458 10-18
0 사이다

케이스 팬 추가 질문 5

퀘이사존 아이즈원쌈무
352 10-1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