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안녕하세요 이 사진 케이스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퀘이사존 냥냥펀치다냥
2 347

2025.11.06 14:09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잘만N6 백사십& 쿠거 Airface pure pro 랑 너무 비슷해요;;

퀘이사존 뿌꾸아빠
397 11-07
0 질문

GM7 ARGB 맥스엘리트 케이스 어떨까요? 2

퀘이사존 뇌출혈
325 11-07
0 사이다

안텍 FLUX PRO vs 커세어 FRAME 5000D 중 어느게 나을까요? 5

퀘이사존 슈토렌
767 11-07
0 질문

안텍 케이스팬 모델명 아시는분 4

퀘이사존 명명준준
341 11-07
0 사이다

flux mesh btf 처럼 위뚜껑 열리는 케이스 있나요? 4

퀘이사존 여행자42
344 11-07
0 사이다

완본체 사고 나중에 케이스 바꿔도 되나요? 3

퀘이사존 user_1101887
562 11-07
2 정보

이게 진정한 케이스지 4

퀘이사존 왕달
997 11-07
0 질문

cpu 쿨러 방향 2

퀘이사존 밥반찬
447 11-07
2 잡담

일반어항 vs 커브드어항 둘다써보신분 계신가요? 7

퀘이사존 기로이
570 11-06
1 사이다

시스템 팬 LED 사망시 확인해야할 것들? 3

퀘이사존 와챠
256 11-06
1 사이다

안텍 플럭스 프로에 안텍 쉬프트 5.0 사용 중입니다. 7

퀘이사존 노리노리조노리
530 11-06
0 사이다

케이스갈이 고민중인데 추천말씀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Demam
557 11-06
0 잡담

어항 케이스 유리가 원래 틈이 좀 있는지; 12

퀘이사존 러브유
560 11-06
0 질문

케이스 유리 덮으면 쿨러가 닿는데 사용해도 괜찮나요? 4

퀘이사존 user_1103533
274 11-06
0 사이다

안녕하세요 이 사진 케이스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2

퀘이사존 냥냥펀치다냥
347 11-06
0 사이다

미니타워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서양뒤영벌
921 11-06
1 잡담

플럭스 프로가 좋다고 해야 할지 옆뚜껑 오픈이 돈안드는 간편한 쿨링이라해야할지..

퀘이사존 user_1054849
432 11-06
0 질문

NZXT h9 flow 라이저킷 쓰시는분 계신가요?? 7

퀘이사존 user_533610
474 11-06
1 잡담

이론상 완벽한 케이스 4

퀘이사존 hon3y
1k 11-06
0 사이다

컴퓨터 완본체 구매하려하는데 케이스 추천 좀 해주실 수 있나요?? 7

퀘이사존 user_1104138
440 11-06
0 사이다

9800X3D + RTX 5090 팬 세팅 조언 부탁드립니다. 7

퀘이사존 user_1104479
523 11-06
0 사이다

케이스 한번 눈독 들였다가 결장장애 오네요ㅋㅋ 13

퀘이사존 GN001
646 11-05
0 질문

혹시 rx400 케이스 써보신분 계신가요? 2

퀘이사존 강라엘
322 11-05
0 질문

커세어 중에는 420 수랭 장착 되는 케이스 없나요? 4

퀘이사존 뇌출혈
442 11-05
0 질문

안텍 플럭스 메쉬 소음 3

퀘이사존 수왕기
546 11-05
0 질문

리안리 랜쿨 216vs 217고민입니다 7

퀘이사존 낡은컴맹
1.1k 11-05
0 질문

y70에 140팬은 괞찮을까요 3

퀘이사존 운천아이
451 11-05
0 잡담

Air5400 조립을 했는데 고민이 생겼습니다 9

퀘이사존 아인영
645 11-05
0 사이다

케이스 중 확장성 쿨링 다 좋은 거 뭔가요? 6

퀘이사존 뇌출혈
548 11-05
1 사이다

구형보드 인데 케이스 전면패널이 일체형 입니다. 9

퀘이사존 user_1104254
332 11-05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