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1

안텍 플럭스 프로에 안텍 쉬프트 5.0 사용 중입니다.

퀘이사존 노리노리조노리
7 535

2025.11.06 20:15

관련태그

  • #antec
  • #shift
  • #flux

댓글: 7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저도 새 시스템 air 5400 으로 맞췄습니다 7

퀘이사존 sukhop
606 12-15
0 질문

아이구주 s600 원래 rgb가 없나요? 2

퀘이사존 user_1111033
567 12-15
0 질문

다크플래쉬 ds900 3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363 12-14
1 사이다

타워형 케이스는 1황이 누군가요? 10

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
1k 12-14
1 사이다

havn 420 vgpu 시스템 팬 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당 3

퀘이사존 user_218378
484 12-14
0 질문

983d 9070xt 케이스고민.. 3

퀘이사존 user_1112594
495 12-14
0 사이다

미니타워 케이스 선택에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4

퀘이사존 나는ㄴ누구여긴어디
542 12-14
3 잡담

Corsair Air 5400으로 케이스 바꿨습니다. 4

퀘이사존 흑발의책사
1.1k 12-14
0 사이다

pc dlx21 케이블 문의 2

퀘이사존 바우
297 12-14
0 사이다

PC 케이스 DS900 2

퀘이사존 user_1101515
395 12-14
1 잡담

케이스는 미들타워중 작은편인것도 좋은듯 2

퀘이사존 user_229610
568 12-14
0 정보

써멀라이트 괜찮다고 봄

퀘이사존 user_1110560
508 12-14
0 사이다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3랑 에포치 뭔차이있나요? 11

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
748 12-14
1 사이다

케이스 주문제작 업체 있나요. 답답하네요 1

퀘이사존 user_1110560
499 12-14
0 정보

이걸로? 이건가봄. 이게 낫겠다

퀘이사존 user_1110560
434 12-14
0 잡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3 엠비언스 프로 RGB 컴퓨터 케이스 사용기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541 12-13
0 잡담

evolv x2 사용하시는 선생님들 계신가요? 2

퀘이사존 노리노리조노리
539 12-13
0 잡담

NZXT H9 FLOW 2025 + 리안 리 팬 2

퀘이사존 seonghyunc
738 12-13
0 질문

선택장애와요... y70 vs jonsbo tk-4 2

퀘이사존 던트
542 12-13
0 정보

이거다 이걸 사야겠어

퀘이사존 user_1110560
524 12-13
0 정보

어? 이거 뭐야 생각보다 그럴듯 한데??

퀘이사존 user_1110560
467 12-13
0 사이다

이 케이스는 사서 도색하라고 출시한 케이스 입니다 3

퀘이사존 user_1110560
750 12-13
0 질문

그래픽카드 고정 나사가 맞지 않습니다 5

퀘이사존 user_615636
381 12-13
0 정보

평가해준다 케이스 3

퀘이사존 user_1110560
658 12-13
0 질문

아무리 둘러봐도 살게없다

퀘이사존 user_1110560
284 12-13
0 잡담

나처럼 월1억 ㅈ문가는 2

퀘이사존 user_1110560
435 12-13
7 잡담

마스터프레임 360 케갈 완료! 17

퀘이사존 Tomong
1.2k 12-13
0 질문

darkFlash DPF70 ARGB 그래픽카드 고정 7

퀘이사존 user_1112655
640 12-13
0 질문

어항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DQX80도 땡깁니다.

퀘이사존 호로로도롱
567 12-12
1 잡담

Fractal Meshify 3 Ambience Pro RGB White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461 12-12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