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PC 케이스 교체 했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네요...ㅠ

퀘이사존 NSFOREVER
6 596

2026.01.04 15:54

댓글: 6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D32PRO 조립 했습니다 2

퀘이사존 user_897641
697 11-10
0 사이다

3RSYS T200 Quiet BTF 이 케이스 아시는 분? 4

퀘이사존 초보자v
526 11-10
0 질문

컴린이 케이스 추천 부탁드려요 1

퀘이사존 user_1105379
355 11-10
0 사이다

기본팬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김실망
287 11-10
0 사이다

공냉이냐 수냉이냐 고민입니다.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꺼뱅이
396 11-10
1 사이다

커세어 케이스 이거 두개 무슨차이인가요? 3

퀘이사존 하료쵸
390 11-10
0 질문

케이스 교체후 부팅이 안됩니다.

퀘이사존 user_1105365
255 11-10
0 사이다

토렌트케이스 옆면 철판,유리 차이 있나요? 2

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
338 11-10
1 잡담

셀프 케갈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해 봤습니다. 1

퀘이사존 이걸요제가요왜요지금요
437 11-10
0 질문

ML420 BTF랑 안텍 FLUX MESH BTF 고민중인데 2

퀘이사존 user_355180
498 11-09
0 질문

어항 케이스 수냉 조합 7

퀘이사존 ggghuj
564 11-09
0 사이다

메쉬파이2 컴팩트 팬 연결(초보) 4

퀘이사존 한겨울밤의군밤
234 11-09
0 질문

랜쿨 217 케이스 조립했는데 팬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2

퀘이사존 GN001
422 11-09
0 사이다

케이스 조립관련 1

퀘이사존 무월야
276 11-09
0 사이다

화이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user_697108
582 11-09
0 사이다

usb 5gbps 헤더는 포트 2개까지 커버해주는건가요? 2

퀘이사존 작은공간
310 11-09
0 질문

u30 상단 팬 추가 질문 2

퀘이사존 user_1097554
250 11-09
0 질문

수냉쿨러 쓰면 상판 유리 케이스 써도되나요? 3

퀘이사존 user_533610
374 11-09
1 잡담

하드디스크를 수평으로 장착 가능한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NSFOREVER
273 11-09
0 질문

매쉬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093520
731 11-09
0 사이다

이슈 없는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봉대호
568 11-09
0 사이다

시스템쿨러 RPM 몇으로 맞추고 쓰시나요?? 5

퀘이사존 압수스-
462 11-09
0 질문

수랭쿨러 ARGB 완전 흰색이 안나옵니다 1

퀘이사존 좋아하는일하며살기
308 11-08
2 질문

안텍 플럭스 프로 메쉬 불량같습니다.... AS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8

퀘이사존 오늘내일글피
579 11-08
0 질문

우드리안 맥스 스탠드오프 관련 질문드립니다 1

퀘이사존 지구망하는날
264 11-08
0 질문

hyte x50 측면 매쉬 아직 국내로 정발 안되었죠? 11

퀘이사존 user_980942
454 11-08
0 잡담

Air5400lx버전 조립 했습니다 2

퀘이사존 아인영
682 11-08
0 사이다

ml420 view btf에 장착할 라이저 케이블 추천부탁드립니다 8

퀘이사존 내머릿속짱돌
431 11-08
0 사이다

케이스 사면 팬도 같이 오나요? 6

퀘이사존 user_1098903
315 11-08
1 정보

허밍버드 k101 SFF케이스 조립기(국내최초) 2

퀘이사존 doil8282
659 11-08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