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CORSAIR 7000D AF 측면팬 흡기 배기 어떤걸로 쓰시나요?

퀘이사존 존버성공
6 457

2026.01.13 01:21

댓글: 6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혹시 이 컴퓨터 케이스 이름이 뭘까요? 2

퀘이사존 임추양
477 01-14
0 질문

783d 9070xt 케이스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3

퀘이사존 user_1107567
496 01-14
1 사이다

존스보 tk-4에 호환되는 라이저 킷 추천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디스마스
474 01-14
0 질문

혹시 지금 쓰는 케이스랑 비슷한걸로 하나 추천해주실수있나요? 1

퀘이사존 user_920307
317 01-14
0 사이다

리안리 쓰시는분들 먼지 어떤가요? 3

퀘이사존 user_805334
839 01-14
0 질문

인생첫 컴퓨터조립 이륙전 질문입니다 !!!!! 11

퀘이사존 user_1038866
430 01-14
2 사이다

Havn hs420 케이스 라이저 낄수있나요? 7

퀘이사존 Dhan88
650 01-13
0 사이다

gpu 400mm, psu 220mm 이상 케이스 질문 드립니다 3

퀘이사존 Sum41
356 01-13
0 질문

300억 자산가는 어떤 pc케이스를 사용할까??? GOAT

퀘이사존 user_1110560
710 01-13
0 질문

10만원대 컴퓨터 케이스 추천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4

퀘이사존 KILLFAVORITE
573 01-13
2 잡담

CTE C750 air 산거 너무 후회중.. 7

퀘이사존 감성충
644 01-13
0 사이다

Antec C8 MESH QUAD 팬 추가 질문드려요 7

퀘이사존 한방닭구이
537 01-13
0 사이다

케이스 팬 작동 관련 문의 드립니다. 4

퀘이사존 콘비
312 01-13
0 질문

강화유리 or 매시 케이스 중에 고민입니다 3

퀘이사존 user_1119039
357 01-13
0 사이다

컴잘알 분들 완전 새 케이스 팬소리 해결해주세요 ㅠㅠ 3

퀘이사존 user_1119249
374 01-13
1 질문

케이스 고민 3

퀘이사존 user_797736
357 01-13
2 사이다

커세어 5400 간섭 문의 드립니다 8

퀘이사존 yaHH
500 01-13
0 사이다

아이구주 hatch s600 btf vs 3rsys rx500 quiet 4

퀘이사존 user_819650
887 01-13
1 질문

리안리 o11d evo xl에 5090 2개 4

퀘이사존 user_1103986
641 01-13
1 질문

새 컴퓨터 구매하는데 케이스 추천 혹시 받을수 있을까요 ? 3

퀘이사존 토라냥
452 01-13
0 사이다

CORSAIR 7000D AF 측면팬 흡기 배기 어떤걸로 쓰시나요? 6

퀘이사존 존버성공
457 01-13
0 사이다

다들 개인 PC에 HDD 쓰고 계신가요? 7

퀘이사존 공랭빌런
494 01-13
0 사이다

havn 360 flow 상단팬 고민입니다. 15

퀘이사존 조나단
642 01-12
0 사이다

이런 케이스 있을까요? 3

퀘이사존 user_496107
398 01-12
0 질문

컴린이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7

퀘이사존 user_805334
899 01-12
0 질문

983d+5070ti 공랭 케이스 질문드립니다 6

퀘이사존 user_805334
671 01-12
0 질문

케이스 시스템 팬 질문 3

퀘이사존 Ruha98
283 01-12
0 사이다

5070ti급 케이스 질문 16

퀘이사존 동그라미13
573 01-12
0 질문

스몰한 matx 케이스

퀘이사존 user_1036581
380 01-12
0 질문

어자피 못살거 눈호강이라도...

퀘이사존 user_1110560
466 01-12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