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3

LED 싫어하시는 분에게 강추하는 케이스

퀘이사존 스토비아
3 1264

2026.01.20 18:42

댓글: 3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리안리 lancool 217 뱅가드랑 지지대 간섭 1

퀘이사존 세상에하나
532 01-24
0 질문

케이스 추천좀 부탁드려요 1

퀘이사존 마때
354 01-24
2 사이다

본체 위치 어디가 좋을까요? 10

퀘이사존 김돈돈
616 01-24
0 질문

7950X3D, RTX 5090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joga****
467 01-24
0 사이다

디자인 노스 사용하시는 분 있으실까용 ?? 5

퀘이사존 소하동식품공학과
446 01-24
0 사이다

케이스 쿨러 배기, 흡기 방향 질문 6

퀘이사존 악성왕초보
586 01-24
1 사이다

후면 팬에 젓가락 같은거 찔러놔서 못돌게 해도 문제 없을까요? 2

퀘이사존 주황별
447 01-24
0 사이다

다크플래쉬 dk 1000 케이스 수랭 설치 도움 요청... 3

퀘이사존 Hisstory
295 01-23
0 사이다

벤투스 420 MESH 팬이 안돌아요 ㅜㅜ 8

퀘이사존 몽지파파
621 01-23
0 사이다

amp 5090 케이스 를! 손잡이가 달리고 작은. 있을까요? 2

퀘이사존 안녕970
438 01-23
0 질문

pa602 시스템 팬이 안돕니다 3

퀘이사존 hobilly
371 01-23
0 질문

케이스 분해하려는데 드라이버 뭐 써야하나요 3

퀘이사존 user_1033068
410 01-23
0 사이다

리안리 lancool 217 팬갈려는데 5

퀘이사존 세상에하나
662 01-23
0 질문

케이스 추천 해주세요 3

퀘이사존 user_1119169
502 01-23
0 사이다

현재 DLX21MESH 사용중입니다. 6

퀘이사존 공부하자PC
496 01-23
1 사이다

VGA 길이를 딱맞는걸 구매해도 되나요?? 8

퀘이사존 user_1118366
438 01-23
0 질문

dlx21 v3는 전면매쉬 개선됐나요? 2

퀘이사존 컴못알흑우
619 01-23
1 잡담

케갈이 하려고 하는데 커세어,안텍,HYTE등 고민 5

퀘이사존 user_702481
628 01-23
0 사이다

케이스 쿨링팬 배기 관련질문 6

퀘이사존 user_1118970
382 01-23
0 질문

펜갈이+케이스 추천 2

퀘이사존 설의꽃
481 01-22
0 사이다

커세어 7000d vs 안텍 Flux pro 어떤게 나은가요~? 4

퀘이사존 의열단
888 01-22
1 잡담

구형 케이스가 너무 갖고 싶어요 4

퀘이사존 청주사는학생
566 01-22
3 잡담

커세어 air 5400 빌드완성입니다!!! 18

퀘이사존 전직hp엔지니어
1.2k 01-22
0 사이다

라이트는 들어오는데 팬이 안돌아가요 2

퀘이사존 xxooaallss
336 01-22
0 질문

케이스 질문 1

퀘이사존 AMD5080
281 01-22
0 질문

화이트 감성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121448
400 01-22
0 사이다

리안리 o11d mini v2 atx보드시 상단 수랭이 안 되나요? 3

퀘이사존 방귀대장
660 01-22
0 질문

케이스 교체 하려고 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퀘이사존 user_1001122
550 01-22
1 사이다

antec 케이스 고수님들 !! 15

퀘이사존 user_438303
649 01-22
0 사이다

y70 디스플레이에 바이오스가 뜨네요 2

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
570 01-22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