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1

담 케이스는 비전 컴팩트에서 좀 더 작아질까 커질까 고민중입니다

퀘이사존 흑토백토
3 392

2026.01.24 21:57

댓글: 3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이 케이스에 메인보드 장착 되나요? 12

퀘이사존 ji0207
477 01-28
0 사이다

잘만i8백사십을 구매했습니다. 12

퀘이사존 온새미로1
705 01-28
0 사이다

안텍 flux pro 기본 팬 질문 드립니다 6

퀘이사존 Melong.
715 01-28
0 질문

혹시 디파인 7 쓰시는분 이거 무슨 부품인지 아실까요? 3

퀘이사존 킹갓투아
393 01-27
1 질문

화이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ㅜㅜ 1

퀘이사존 user_1118992
484 01-27
1 사이다

안녕하세요! sff 빌드 만들고 싶은 초짜입니다. 도움 원합니다. 8

퀘이사존 쿠단빌런
662 01-27
0 사이다

이런 argb 컨트롤러 써보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092152
425 01-27
10 잡담

오헣ㅎㅎ탱크케이스 영접 22

퀘이사존 Sandy
1.9k 01-26
0 사이다

입문 컴린이 좀 구해주실 고수님들 .. Havn hs420 vgpu 케이스 쿨러로 nzxt 쿨러가 호환될까요... 15

퀘이사존 동글동글기사
885 01-26
2 잡담

이래서 중복투자같은게 무서운거군요?? ㅋㅋ 6

퀘이사존 김포포
795 01-26
0 잡담

컴팩트 ATX 케이스 찾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ㅋㅋ 3

퀘이사존 hon3y
893 01-26
2 잡담

저번 질문드렸던 rc1920에 리안리 라이저 질문자입니다. 성공했습니다.

퀘이사존 user_824494
446 01-26
0 사이다

작업용 SFF가 가능할까요? 4

퀘이사존 BenzP7
539 01-26
0 사이다

케이스 쿨러(시스템쿨러) 제거 후 새로 조립하는 난이도 6

퀘이사존 악성왕초보
534 01-26
0 질문

DLX21MESH 사용중 질문 있습니다

퀘이사존 쉬는시간지킴이
424 01-26
1 질문

케이스 이름좀 알려주세요 3

퀘이사존 ji0207
448 01-25
1 질문

전면매쉬 빅타워 케이스 추천좀 드릴게요 6

퀘이사존 흑연
936 01-25
0 질문

wizmax 스텔라 vs 다크플래시 dpf70 뭐가나을까요 20

퀘이사존 온새미로1
533 01-25
0 질문

DAVEN D7 D6 차이 있나요? 3

퀘이사존 user_1122111
822 01-25
2 잡담

o11 비전 컴팩트에서 미니 v2로 케이스교체 6

퀘이사존 뽀복뽀복
734 01-25
0 사이다

실용적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우투리
536 01-25
1 사이다

케이스 질문합니다 7

퀘이사존 온새미로1
366 01-25
0 사이다

안녕하세요 컴린이 케이스 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지나가고있습니다
321 01-25
1 잡담

담 케이스는 비전 컴팩트에서 좀 더 작아질까 커질까 고민중입니다 3

퀘이사존 흑토백토
392 01-24
0 사이다

리안리 o11d mini v2 1

퀘이사존 쫭쫭맨2
636 01-24
0 질문

y70 질문 및 화이트 케이스 추천 해주세요 4

퀘이사존 Aekw
527 01-24
0 사이다

몬테크 KING 95 PRO 번들 쿨러 변색 현상 8

퀘이사존 진로
499 01-24
1 질문

케이스, 공랭쿨러 질문 4

퀘이사존 user_1119169
455 01-24
0 질문

리안리 비전컴팩트 허브 위치 및 사타전원

퀘이사존 우루루루캬
361 01-24
0 잡담

커세어 5400으로 조립했는데 3

퀘이사존 Ftosslove
478 01-24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