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부품에 맞는 케이스 추천해주세요 ㅠ

퀘이사존 임프로0
5 350

2026.03.18 11:08

댓글: 5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듀얼타워 공랭쿨러를 쓰면 케이스쿨러는 작동이안되나요? 2

퀘이사존 user_1093999
369 03-20
0 사이다

Drx90 상단 패널 led 2

퀘이사존 user_1130710
265 03-20
0 질문

케이스 추천좀 받아도되겠습니까...?(조용한 녀석으로..)

퀘이사존 빈쿠키통맨
399 03-19
0 사이다

리안리 Lancool207 시스템 팬 설정 도와주세용 ㅠㅠ 4

퀘이사존 하나콩
443 03-19
0 질문

케이스 전면 팬 교체하고 싶은데 일부만 가능한가요? 12

퀘이사존 user_683974
409 03-19
0 질문

케이스를 고르지 못하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자동차방음연구소
467 03-19
0 사이다

케갈 질문(마이크로닉스 우드리안 맥스) 4

퀘이사존 고르는데한달
369 03-19
1 잡담

플럭스프로 녹투아 에디션 조립영상있네요 3

퀘이사존 user_847870
667 03-19
0 질문

케이스 변경 하고 싶습니다.. 리안리 LANCOOL 217 INF (블랙) 3

퀘이사존 멋쟁이소세지
567 03-19
0 사이다

흡기, 배기 밸런스가 중요한가요? 6

퀘이사존 user_810542
578 03-19
0 질문

7년정도 된 케이스에 녹이 생겨서 교체하려는데 도와주세요!! 2

퀘이사존 Agfe94
320 03-19
0 잡담

프렉탈 디파인7 블랙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541 03-19
1 사이다

다크플래쉬 리퍼 제품을 구매했는데.. 6

퀘이사존 user_1058125
515 03-18
0 질문

power sw 랑 reset sw 는 +,-없지않나요? 1

퀘이사존 lllKarmalll
399 03-18
0 사이다

리안리 216 vs. antec flux mesh btf 4

퀘이사존 호랑이는호랑호랑
665 03-18
0 질문

써멀테이크 AX500 vs CTE E660 MX

퀘이사존 천체관측
392 03-18
1 질문

공랭대장급 케이스 추천 부탁 드립니다. 6

퀘이사존 9070XT머큐리마그네틱에어
998 03-18
0 질문

안텍 플럭스 메쉬 btf 질문있습니다! 2

퀘이사존 user_897759
392 03-18
1 잡담

좀 전에 nzxt flow v2 rgb 폭탄 드랍한 곳있어요 3

퀘이사존 깜찍이소다
658 03-18
0 질문

부품에 맞는 케이스 추천해주세요 ㅠ 5

퀘이사존 임프로0
350 03-18
1 질문

리안리 컴팩트에 이 조합 될까요? 7

퀘이사존 user_351316
432 03-18
0 사이다

부품에 맞는 케이스 추천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4

퀘이사존 user_1131734
345 03-18
1 정보

Antec flux pro ne(noctua edition) 유로가격 6

퀘이사존 잘한번해보자
905 03-18
1 사이다

다크플래쉬 케이스 리퍼 기준이 뭐죠? 3

퀘이사존 꽁꽁꽁
361 03-17
0 질문

안텍 케이스와 수냉쿨러 호환 좀 봐주세요 2

퀘이사존 minss
335 03-17
0 잡담

아아... 눈앞에 hs420 이 계속 아른거리는데 7

퀘이사존 에코월드
561 03-17
1 정보

어항 케이스 라이저 GPU 쿨링 2

퀘이사존 KMONG
509 03-17
0 질문

상단 120mm 팬 3개 장착 질문입니다.. 9

퀘이사존 user_1114860
462 03-17
0 사이다

antec flux pro mesh에 리안리 UNI FAN TL Wireless 140 리버스 8

퀘이사존 돌돌아
514 03-17
0 사이다

오래된 기존 케이스팬 재활용 문의 3

퀘이사존 란데르트
326 03-1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