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0

이 케이스 정면에서 봤을때 우측판(메인보드의 뒷면과 케이스 판 사이) 거기에 ssd 보관 아예 안되는 걸까요??

퀘이사존 대머리호랑이
2 261

2026.03.29 11:35

댓글: 2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9800x3d/5080불칸 케이스,수랭쿨러,시스템 쿨러 추천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user_1135729
488 04-01
0 사이다

리안리 Vector V100 초기불량 이겠죠? 7

퀘이사존 Callduty
421 04-01
0 질문

본체 바닥에 엄청 얇은 담요 깔아둬도 괜찮을까요? 2

퀘이사존 user_1038813
329 04-01
0 질문

리안리 217 기본 팬에서 더 추가해야 할까요? 2

퀘이사존 user_1133880
403 04-01
2 잡담

작년 한 해 동안 빌드한 케이스중에 개인적으로 맘에들었던 케이스 2

퀘이사존 김퉤엑지니
705 04-01
0 질문

본체 위치좀 추천드립니다 2

퀘이사존 벤티
280 04-01
0 사이다

케이스 팬 장착부분 남는 공간 막는 제품 아시는분 계신가요? 3

퀘이사존 EdeL
278 04-01
2 사이다

잘만p30케이스에 5070ti 어로스 마스터는 넣기 빡셀까요 3

퀘이사존 user__507299
392 04-01
0 사이다

케이스 하단 범폰? 고무?가 떨어졌는데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나요 7

퀘이사존 소나티
325 04-01
18 정보

Antec C8 MESH CURVE BTF 후기 18

퀘이사존 대감602
2.7k 03-31
0 사이다

케이스 팬 rgv 안들어오는거 질문드립니다 7

퀘이사존 필리핀킬러
281 03-31
0 질문

컴퓨터 케이스랑 메인보드 쇼트 2

퀘이사존 설리남편
285 03-31
1 사이다

케이스 하단쿨러 이렇게 설치 4

퀘이사존 user_1079789
354 03-31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둠개드
374 03-31
1 사이다

air5400 사용하시는분중 후면커넥 사용하시는분~? 2

퀘이사존 아인영
388 03-31
0 사이다

쿨러 바람 방향이요 4

퀘이사존 user_1079789
262 03-31
1 사이다

PC부품 교체 비용 12

퀘이사존 NightHack
408 03-31
0 질문

하드디스크 제거 방법 알려주세요.. 1

퀘이사존 user_1032797
284 03-31
0 사이다

리안리 O11D MINI V2 케이스 글카 장착 2

퀘이사존 user_857763
519 03-30
0 사이다

쓰리알시스템 본체쓰고있습니다 2

퀘이사존 나그네타요
279 03-30
0 질문

케이스 팬 LED 색깔 변경 2

퀘이사존 user_1093416
249 03-30
1 질문

Ds900 배선 방법이 없을까요? 4

퀘이사존 소다곰
271 03-30
2 잡담

antec flux mesh 후기입니다

퀘이사존 술먹는돼지
595 03-30
0 사이다

약 3년 쓰던 컴퓨터 인데 2

퀘이사존 컴알못오래쓰고싶어요
311 03-30
1 잡담

궁극의 Notua 빌드 이제 가능해짐.. 그래픽 카드 + 파워 1

퀘이사존 그레나딘
465 03-30
0 잡담

y70 노터치 리안리 블랙 조합으로 건담 넣기 1

퀘이사존 진준사랑
370 03-30
0 사이다

분해해서 가져갈려하는데 5

퀘이사존 달치
313 03-30
0 사이다

본체위치... 6

퀘이사존 user_1060305
327 03-30
1 질문

안텍c8 vs 리안리 o11d evo rgb 중에 뭘 살까요 3

퀘이사존 리세안
493 03-30
1 잡담

RGB를 이젠 안 쓰게 되네요. 5

퀘이사존 싱글쵝오
725 03-29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