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1

중국에는 크로녹스 나왔나 본데요?!

퀘이사존 유바
7 666

2026.03.29 21:11

댓글: 7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케이스 쿨링팬 크기,배치 견적 조언 부탁드립다ㅜ 6

퀘이사존 Mjw0820
295 04-02
1 질문

이런게 디자인이라는 것이다 5

퀘이사존 user_1110560
667 04-02
1 사이다

리안리 미니 v2 케이스에 b850m 어로스 프로 호환 될까요? 1

퀘이사존 user_1135825
344 04-02
0 사이다

리안리 o11d mini v2 케이스에 z790i edge 호환될까요? 3

퀘이사존 상연
317 04-02
0 사이다

마이크로닉스 ml-420 btf 팬 허브 달려있는 거에 10개 연결해도 상관 없나요? 7

퀘이사존 user_1132699
300 04-02
0 잡담

리안리 Vector V100 블랙 저렴하게 TUF PC 7

퀘이사존 DongGREE
432 04-02
0 질문

대양케이스 me no.8 케이스 발 부셔졌어요 6

퀘이사존 user_950136
298 04-02
0 질문

9800x3d/5080불칸 케이스,수랭쿨러,시스템 쿨러 추천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user_1135729
491 04-01
0 사이다

리안리 Vector V100 초기불량 이겠죠? 7

퀘이사존 Callduty
428 04-01
0 질문

본체 바닥에 엄청 얇은 담요 깔아둬도 괜찮을까요? 2

퀘이사존 user_1038813
330 04-01
0 질문

리안리 217 기본 팬에서 더 추가해야 할까요? 2

퀘이사존 user_1133880
404 04-01
2 잡담

작년 한 해 동안 빌드한 케이스중에 개인적으로 맘에들었던 케이스 2

퀘이사존 김퉤엑지니
706 04-01
0 질문

본체 위치좀 추천드립니다 2

퀘이사존 벤티
282 04-01
0 사이다

케이스 팬 장착부분 남는 공간 막는 제품 아시는분 계신가요? 3

퀘이사존 EdeL
279 04-01
2 사이다

잘만p30케이스에 5070ti 어로스 마스터는 넣기 빡셀까요 3

퀘이사존 user__507299
394 04-01
0 사이다

케이스 하단 범폰? 고무?가 떨어졌는데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나요 7

퀘이사존 소나티
325 04-01
18 정보

Antec C8 MESH CURVE BTF 후기 18

퀘이사존 대감602
2.7k 03-31
0 사이다

케이스 팬 rgv 안들어오는거 질문드립니다 7

퀘이사존 필리핀킬러
281 03-31
0 질문

컴퓨터 케이스랑 메인보드 쇼트 2

퀘이사존 설리남편
288 03-31
1 사이다

케이스 하단쿨러 이렇게 설치 4

퀘이사존 user_1079789
355 03-31
0 질문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둠개드
377 03-31
1 사이다

air5400 사용하시는분중 후면커넥 사용하시는분~? 2

퀘이사존 아인영
390 03-31
0 사이다

쿨러 바람 방향이요 4

퀘이사존 user_1079789
264 03-31
1 사이다

PC부품 교체 비용 12

퀘이사존 NightHack
412 03-31
0 질문

하드디스크 제거 방법 알려주세요.. 1

퀘이사존 user_1032797
286 03-31
0 사이다

리안리 O11D MINI V2 케이스 글카 장착 2

퀘이사존 user_857763
520 03-30
0 사이다

쓰리알시스템 본체쓰고있습니다 2

퀘이사존 나그네타요
280 03-30
0 질문

케이스 팬 LED 색깔 변경 2

퀘이사존 user_1093416
250 03-30
1 질문

Ds900 배선 방법이 없을까요? 4

퀘이사존 소다곰
274 03-30
2 잡담

antec flux mesh 후기입니다

퀘이사존 술먹는돼지
598 03-30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