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1

be quiet 802 쓰고 있는데 하단팬 자리는 나오지만 나사자리가 없어서

퀘이사존 그레나딘
3 366

2026.05.15 11:46

댓글: 3

케이스 게시판 -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케이스에 따르는 조립 편의성을 크게 느꼈네요 1

퀘이사존 마르지않는펜
409 05-18
0 사이다

내부가 안보이거나 살짝 보이는 케이스 추천 7

퀘이사존 제갈황춘배
415 05-17
0 잡담

케이스 어렵네요. 2

퀘이사존 의열단
331 05-17
1 잡담

생각보다 빨리 온 DY470케갈 2

퀘이사존 망고피자
405 05-17
1 사이다

랜쿨207케이스에 5080불칸 수직장착 1

퀘이사존 아펠리
422 05-17
0 질문

케이스추천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713307
320 05-17
0 질문

케이스 이 빨간불이 갑자기 뜨는데 이게 뭘까여? 4

퀘이사존 바자르
388 05-17
0 잡담

hyte y70 touch 만족스럽습니다 1

퀘이사존 빨준호초
449 05-17
1 질문

DRX70 사용중인데 팬을 추가하는게 나을까요? 1

퀘이사존 user_1085822
366 05-16
1 질문

후면 랜선포트 질문 2

퀘이사존 아펠리
318 05-16
2 사이다

O11 Vision Compact 팬 배치 구성도 문의 드립니다. 3

퀘이사존 태숙님
396 05-16
1 질문

안녕하세요 혹시 케이스 추천 가능할까요? 4

퀘이사존 ComPute
442 05-16
0 질문

쿨링팬 교체 팁이 있을까요 ..? 10

퀘이사존 user_1048380
428 05-15
0 질문

커세어 frame 5000d 와 비교해볼만한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SAMADA
393 05-15
0 질문

3RSYS L600 QUIET 케이스 전면부 팬에서 나는 소리 이거 정상인가요? 4

퀘이사존 Medivh
449 05-15
0 사이다

미들타워 케이스 추천부탁드립니다. 7

퀘이사존 하루종일
536 05-15
0 사이다

Bf 360 쓰시는 분들 라이저 가능한가요? 5

퀘이사존 글랜체크
371 05-15
2 사이다

케이스 살려고 하는데 추천 가능할까요? 3

퀘이사존 Namich
503 05-15
2 질문

랜쿨217하고 bf360 flow중 고민되네요.. 3

퀘이사존 user_1025510
485 05-15
1 잡담

be quiet 802 쓰고 있는데 하단팬 자리는 나오지만 나사자리가 없어서 3

퀘이사존 그레나딘
366 05-15
1 사이다

bf360 flow 이 제품 어떤가요? 4

퀘이사존 user_1025510
510 05-15
0 질문

케이스 전면 먼지필터 어떻게 빼는건가요? 3

퀘이사존 오로조모
379 05-15
0 질문

케이스에 빨간색 불빛들어오는게 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2

퀘이사존 user_796571
310 05-15
0 질문

신기한 케이스 고장 도와주세요ㅜㅜ 2

퀘이사존 쯔히
380 05-14
0 사이다

케이스 120mm 팬 추천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355680
371 05-14
0 사이다

프랙탈 North mesh 측면 브라켓 팬 효과 있나요? 10

퀘이사존 제갈황춘배
452 05-14
1 질문

케이스, 수랭쿨러 360 추천좀 해주세요 3

퀘이사존 끼무동영
335 05-14
3 사이다

안텍 c8 아래 마감이 이런가요? 6

퀘이사존 컴맹이무니다
555 05-14
1 질문

케이스 상단만 다른 팬 장착해도 상관 없을까요? 5

퀘이사존 초코초코링
322 05-14
1 사이다

다들 PC 전원 버튼 어디 위치 선호하시나요? 8

퀘이사존 DPC
353 05-14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